[국제경제]밀레니엄 라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밀레니엄 라운드의 정의
2. 밀레니엄 라운드 협상이란?
3. 밀레니엄 라운드 출범 배경
4. 밀레니엄 라운드의 모습
(1) 협상 의제
(2) 협상 기간
5. 우리 정부의 입장
(1) 밀레니엄 라운드의 조기 출범 지지
(2) 폭넓은 협상 의제지지
6. 정부의 대응체제
(1) 부처간 협조체제 강화 및 민간 전문가 활용
(2) 주요국 협의 및 양국간 협의를 통한 공조체제 확립
(3) 여론 수렴
- 본문내용
-
우루과이라운드(UR)에 이어 체결된 다국간 대규모 무역협상.
농산물을 비롯하여 공산품은 물론, 서비스 분야에 이르기까지 전산업을 총망라한 대규모 의 다자간 무역협상으로서, 앞으로 큰 파장을 불러올 전망이다. 1998년 3월 30일 유럽연 합(EU) 국가의 통상장관들이 2000년에 밀레니엄라운드(MR)를 개최하는 일에 노력하기로 합의한 데서 비롯되었다. 이 무역협상은 비관세무역장벽의 감축, 지적소유권의 보호와 투 자규정, 금융서비스의 개방 등이 주대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