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인터넷 쇼핑몰 입점 제안서 - 인터넷 쇼핑몰 구축,운영 제안까지 완벽하기(창업 아이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 사업현황

2. 전자상거래
2. 전자상거래 – 장점 및 효과
2. 전자상거래 - 시장전망 & 규모
2. 전자상거래 -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

3. shopingnet - 서비스컨셉
3. shopingnet - 서비스 FLOW
3. shopingnet - 입점사 제공서비스
3. shopingnet - 소비자 제공서비스
3. shopingnet - 서비스 비용
3. shopingnet - 서비스 장점
3. shopingnet - why ? shopingnet 인가?
3. shopingnet - 서비스 영역
3. shopingnet - 어떤분들이 입점할까요?
3. shopingnet - 입점절차
3. shopingnet - 가격비교표
3. shopingnet - SYSTEM 구성
본문내용
Ⅰ. 회사소개 – 사업현황
쇼핑몰
◆국내1위 몰호스팅 서비스
- 350개 입점사 및 7만상품 보유
◆국내 최초 전자상거래 서비스 시작
◆Bc카드 ,중조기업중앙회 전략적 제휴
◆국내 pottal 및 community site와 제휴로
쇼핑몰 운영 및 상품공급(mall to mall 서비스)
- 야후,나우누리,디지털 조선일보,두루넷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 국내 1위 통합마일리지 서비스
◆ 제휴사 : client 70개,파트너 30개
◆ 현황 : 회원 – 120만,
13만 visit,130만 페이지뷰/ 1일
총배포포인트 – 60억 포인트
◆ NO 1. 브랜드 : 회원,매출,인지도
◆ 월 영업수익 달성
2. 전자상거래
■ 전자 상거래란 ?
1) 온라인 상에서 전자적으로 이루어지는 상거래 (Electronic Commerce)
2) 흔히 말하는 전자상거래의 개념은 인터넷에 가상 상점을 열어 소비자와 기업이 상품, 서비스를 사고파는 것이다
■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특징
1) 기존 제품의 새로운 판매 채널이 될 수 있다
2)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초월한다
3) 세분화된 고객 전략 수립에 적합하다
4)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상거래는 시장 진입이 용이하다
5) 소비자의 행동을 Feed-back하기 쉽다
6) 유통비용과 건물 임대료 등 비용도 크게 줄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패션박람회협찬제안서
  • 계획서 작성 / 제출TFT팀 조직 구성 및 운영홍보물/제작물 발주 / 제작홍보물/제작물 시안 제작검토/ 행사결정/ 대관 계약홍보 및 홍보물 배포/ 부착광고 게재홍보물/제작물 납품구입품 구입/ 렌탈협찬사 섭외결과보고행사 인원 모집항 목 *420. 운영 조직도Ⅳ. 운영 및 예산 계획 FEXPO 2007 S/S 조직위원회총괄운영사무국총연출On-line 사업홍 보 유 치디자인 관리전시장 운영국내유치해외유치온라인광고오프라인광고컨퍼런스 운영부대행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사업 Item 모음사업 ITEM사업 ITEM1.미분양 아파트 임대사업2.통신여론조사 텔레 리서치3.인터넷 프로덕션4.인터넷 자영업5.인터넷 교육사업6.스포츠 마케팅7.인터넷 테마도시 운영사업8.인터넷 이용자 교육사업9.웹서버 구축대행10.사이버카페11.인터넷 라디오 방송사업12.인터넷 판매대행업13.인터넷 구매대행업14.인터넷 광고대행업15.인터넷 보안관16.정보검색 대행업17.인터넷 가상서점1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

  • 창업과 경영 - 해외 스트릿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창업
  • 구축하는데 사용됨패션유통형태의 분류1) 백화점 • 대부분의 소비자의 패션 공급업자들을 위한 판매의 중심지, 여러 가지 상품을 일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지만 최근 상품 구색 이상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점포로의 역할 변화 • 브랜드 입장에서 주요 백화점 입점 브랜드라는 호칭이 만들어 내는 부가가치 효과(마케팅 등)가 큰 주요 유통채널 2) 가두점(직영점/대리점) • 유명 브랜드 업체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본사 직접 자본

  • 외식창업 죽집전문점 사업계획서
  • 한달 217만원을 버니 ÷ 30을 하면 = 하루 7만2천원초기투자비용 2640만원 ÷ 7.2 = 366일 (약1년)결론1. SWOT 분석Strength웰빙 및 건강식품으로 각광슬로우 푸드운영이 간편쉬운 조리법Weakness급속한 프랜차이즈 문제Promotion이 미약죽만으로 한끼 식사 대용으로 불가능하다는 편견.Opportunity제한된 죽시장외의 새로운 죽업체 출현기대 경쟁상대의 상대적 미비Threat협소한시장 신선함 유지와 재고관리서구화된 입맛을 전통음식으로의 전환의 어려움

  • [국제경영론] 붕어빵&커피 사업 러시아 진출 사업계획서
  • 알아가게 되면서 붕어빵을 러시아고객들에가 맞추어 어필할수 있는 전략을 세우고 현지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부분이 제일 어려웠던 것 같다. 하지만 제한된 자료내에서라도 모든 자료를 사용하려고 노력했고, 이로써 완벽하지는 않을지라도 최대한 논리적 근거를 갖춘 전략을 세우려고 노력하였다. 국제경영을 듣고 이러한 과제를 해봄으로써 해외시장에 대한 마켓트렌드를 배울 수 있었고 좀 더 거시적인 안목을 키울 수 있었던 것 같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