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168) |
레포트 (6,168) |
방송통신대 (155) |
자기소개서 (110) |
독후감/감상문 (130) |
사업계획서 (4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168)
SM5 성공요인2. 전략적 제안 신문광고스크랩 서론 1. 르노삼성자동차 소개1) 기업 소개 르노삼성자동차는 2000년 9월 프랑스 르노자동차가 삼성자동차의 자산을 인수함으로써 탄생한 한국의 자동차회사이다. 르노삼성자동차의 강점은 SM 브랜드에 대한 높은 평가, 닛산과의 기술제휴 관계, 그리고
38페이지 | 3,500원 | 2015.03.29
SM5는 소비자에게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인지도 측면에서는 지속적인 유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물론이고 향후 집행되어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있어서는 브랜드 연상이라는 측면과 브랜드 로열티라는 측면에서의 확장이 필요하다. 각 요소들에는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들이 배치
16페이지 | 2,600원 | 2003.09.16
마케팅이 중요시되고 있는 이유 5. 여성마케팅의 현황과 성공사례5.1 이브올루션(EVEolution) 마케팅6. 여성마케팅의 현황6.1 금융 6.2 신용카드6.3 이동통신6.4 문화산업계6.5 교통7. 성공사례7.1 뉴 EF 소나타 엘레강스 스페셜 8. 여성마케팅의 전략적 과제8.1 여성을 위한 뉴 마케팅 전략 POINT8.1.1 여성
46페이지 | 4,100원 | 2007.03.14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사례연구] 하이트맥주의 시장점유율 1위 유지 마케팅전략
하이트 맥주의시장점유율1위 유지마케팅 전략성공적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향후전략성공요인산업분석기업분석마케팅분석Contents of Marketing기업분석하이트 맥주(주) 기업소개산업분석세계 맥주시장맥주시장 마케팅의 변화마케팅분석경쟁관계 SWOT 분석마케팅프로그램성공요인시장진입
30페이지 | 1,800원 | 200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