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고객주문 우산 판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4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usiness Introduction
Product Introduction
Market analysis & Opportunity
Business Plan
Financial Plan
- 본문내용
-
⋎ 국내 우산제조업의 동향
세계 우산의 90%는 중국에서 생산.
우리나라에선 중국에서 수입하여 상표만 붙여 판매.
대부분 대량생산에 의한 획일화된 제품.
⋎ 패션우산 등장 시작.
But 아직 미비한 수준으로,제품종류가 다양하지 못함.
시장의 특성
우산시장의 몰 개성화.
제품 기능 중심으로 발달
소비자의 니즈를 겨냥한
제작보다 구매상황에 따른 판매를 위한 제작(판촉물)
소비자의 특성
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화 및 개성중심의 사회
새로운 기술 및 관련상품에 관심이 많고 구매 하려는 경향도 강함.
1925세대 여성
개인주의 성향이 강하고 감성에 민감해 소비와 유행의 주역으로, 학교와 가정이라는 울타리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자유를 만끽하고, 자신을 표출하고자 하는 욕망이 강한 세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