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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학기 경영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경영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마케팅특강 | 레포트등록 | 1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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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또는 잘 아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분석하고 문제점과 개선점을 도출하시오. |
참고자료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
마케팅특강 공통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 업체를 하나 선택하여, 고객 입장에서 그 업체의 ‘물리적 단서 관리’, ‘프로세스 관리’, ‘고객관리’의 세 가지 측면에 대해 분석하고 문제점과 개선점을 도출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고객만족이란2. 서비스 마케팅 믹스의 확장된 세 가
[서비스관리] 서비스 구매과정에 따른 관리(서비스구매의 대기관리 및 MOT관리), 서비스의 물리적 증거관리, 서비스와 종업원관리
관리 및 MOT관리), 서비스의 물리적 증거관리, 서비스와 종업원관리목차서비스 구매과정에 따른 관리I. 서비스과정의 중요성II. 서비스 구매과정에 따른 관리1. 서비스구매의 전 과정(대기관리)1) 대기관리의 중요성2) 대기의 기본원칙3) 대기관리를 위한 서비스기법4) 대기관리를 위한 고객의 인사
서비스품질,고객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고객 중심 경영철학 바탕내부종업원 만족 = 외부고객 만족-200여개 서비스센터 운영-인터넷, 이동차량 서비스센터-엔지니어 실명제-AS품질제도-수리비용 상한제-원격 서비스 도입...-소비자 불만 자율관리 시스템-나눔경영삼성전자 서비스가전,컴퓨터 AS 부문 9년 연속 1위 및 휴대전화 AS 부문 7
물리적, 공간적 측면. 즉, 공간 면적당 사람의 수즉, 밀도는 혼잡성의 필요조건이지만 혼잡성의 충분조건은 아닌 것이다.물리적 증거관리의 전략적 이슈들점포 내 혼잡성환경적 단서서비스 시설 내의 고객수, 음악, 잡음, 무질서한 시설구매동기가 강한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더 혼잡하다고
[CRM(고객관계관리)] CRM(고객관계관리)의 문제점과 실패원인 및 향후 방향(사례 중심)
고객화와 같은 사이클을 통하여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하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전략을 가지고 있는가의 여부에 있는 것이다. 전략이 없는 마케팅이 존재할 수 없듯이 전략이 없는 CRM은 상상할 수 없다. Ⅲ. CRM(고객관계관리) 구축을 위한 정보기술CRM 프로세스는 크게 전략수
[생산관리] 온랑니게임 넥슨 프로세스 서비스(Process Service)
고객에게 1가지 이상의 산출물을 제공하는 활동 또는 활동의 그룹을 일컫는다. 프로세스의 형태는 다양하다. 예컨대 제조공장에서의 주요 프로세스는 원자재를 제품으로 변환시키는 물리적, 화학적 변화가 될 것이다. 그러나 제조공장에서도 주문처리, 고객에 대한 납품기일 약속, 재고관리 등과 같은
생산관리 - 생산 프로세스- 생산 프로세스 작성에 대한 아이디어 이해를 이해한다.프로세스 유형개념 예 가치창출 프로세스 고객의 요구에 의하여 공급자로부터 공급자로부터 고객의 가치로 전환하기까지 직접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프로세스 물류 프로세스, 자재조달 프로세스, 생산 프로세스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라는 개념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CRM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오래 유지시키고 결과적으로 고객 평생가치를 극대화,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통합된 고객관계관리 프로세스
고객의 잠재적 구매 니즈는 무엇인가?고객 확보 (Acquisition)고객 개발 (Cultivation)고객 유지 (Retention)초기 CRM의 관심 영역CRM 관심 영역의 확장e-Business 시대의 고객 관리, e-CRM5e-CRM 한편, e-CRM은 e-Business 환경 속에서의 CRM으로서, 인터넷을 주요 도구로 활용한다는 특징을 지님.사업 패러다임물리적 sho
CRM 요약정리 레포트(CRM요약정리, 고객관계관리요약정리, 고객관계관리)
CRMCHAPTER 1 - CRM의 개념과 실행 프로세스CHAPTER 2 - 가치창조와 가치제안CHAPTER 3 - 고객만족과 고객충성CHAPTER 4 - 고객가치와 고객자산CHAPTER 1 - CRM의 개념과 실행 프로세스고객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는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와 정보기술의 발전에 따라 등장한 시대적 산물이다. CRM은 시장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