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5년 1학기 보건환경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보건환경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보건교육 | 레포트등록 | 5건 |
---|---|---|---|---|---|---|---|
C형 |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 |
-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
- 2015-03-15
-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
- 2015-03-16
참고자료
초중고생의 안전사고 예방교육에 대한 실태조사 및 PRECEDE-PROCEED 모형
( )학년도 ( )학기 과제물교과목명 : 보건교육학 번 : 성 명 : o 과제유형 : ( ) 형o 과 제 명 : 초, 중, 고학생의 안전사고 예방교육에 대한 실태를 집단을 정한 후 선택 대상에 대한 인구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하며 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보건교육 C형)초중고 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교육,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작성,한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특성
보건교육 C형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여 작성한다.-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를 포함한다.1.보건교육이란2.PRECEDE-PROCEED 모형1) 사회적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Ⅰ. 서론Ⅱ. 본론1. 안전사고의 개념2.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Precede-proceed model)1)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의 개념(1) 개념(2) 특성(3) 장점2)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의 단계(1) 제 1단계 : 사회적 사정(2) 제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C형 초중고학생의 안전사고예방에 대한 보건교육Ⅰ. 서론Ⅱ. 본론1. 안전사고의 개념2.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Precede-proceed model)1)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의 개념(1) 개념(2) 특성(3) 장점2) 프리시드-프로시드 모형의 단계(1) 제 1단계 : 사회적 사정(2) 제
교육 및 생태적 사정 (Educational and Ecological Assessment)5) 5단계- 행정 및 정책적 사정 (Administrative Policy Assessment)6) 6단계- 수행 (Implementation)7) 7단계- 과정평가 (Process Evaluation)8) 8단계- 영향평가 (Impact Evaluation)9) 9단계- 결과평가 (Outcome Evaluation)4. XX초등학교 학생을 위한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 보건교육의
학생 전원4. PRECEDE-PROCEED 모형에 적용한 아동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의 계획 과정5. PRECEDE-PROCEED 모형에 적용한 아동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에 대한 보건교육 학습지도 계획서(한 시간 분량)Ⅲ. 결 론 ※ 참고문헌Ⅰ. 서 론 – 보건교육 A형아동/지역노인의 가정 내 안전사고예방교육을 그
[보건교육E]초중고등학생 안전사고 예방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을 적용
- 목 차 -Ⅰ. 서 론Ⅱ. 초/중/고등학생의 안전사고 예방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1단계 -사회적 진단(Social diagnosis)1) 객관적인 지표2) 주관적인 해석2단계 - 역학적 진단(Epidemiological diagnosis)3단계 - 행동적, 환경적 진단(Behavioral and environmental diagnosis)
[2012-보건교육B]초/중/고등학생의 학교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
- 목 차 -Ⅰ. 서 론Ⅱ. 초/중/고등학생의 안전사고 예방교육 - 그린의 PRECEDE-PROCEED모형 적용*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1단계 -사회적 진단(Social diagnosis)1) 객관적인 지표2) 주관적인 해석2단계 - 역학적 진단(Epidemiological diagnosis)3단계 - 행동적, 환경적 진단(Behavioral and environmental diagnosis)1)
[보건교육] 그린의 PRECEDE-PROCEDE 모형을 적용한 초중고등학생 안전사고 예방교육
보건교육지도안>7단계 - 과정평가8단계 - 영향평가9단계 - 결과평가Ⅲ. 결 론참고 문헌Ⅰ. 서 론우리는 아직 성숙하지 못한 청소년들을 위해 안전사고 예방 교육을 통하여 학생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생명을 위협하거나 사고의 위험성이 있는 모든 요인을 미리미리 알려 주고 언제 어디서나 안
보건교육4C)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
보건교육4C)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0k환경보건학과 보건교육4C형초(중.고)학생의 안전과 사고예방에 대한 교육-개별적으로 개인이나 집단을 정하고, 선택대상에 대한 인구 사회적 특성을 상세히 기술한다.-반드시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을 적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