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4년 2학기 관광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관광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관광해설론 | 레포트등록 | 0건 |
---|---|---|---|---|---|---|---|
교도소재소자형 | 추천도서 중 한권을 읽고 다음에 따라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송형섭 외(2001). 환경해설의 이론과 실무. 충남대학교 출판부 최태광(2001). 생태관광론. 백산출판사 남효창(2013). 나무와 숲: 숲과 나무를 이해하고 식별하기. 한길사 박석희(1999). 나도 관광자원해설가가 될 수 있다. 백산출판사 프리만 틸든(2008). 숲 자연 문화유산 해설(조계중 역). 수문출판사 장세현(2014). 한눈에 반한 우리 미술관. 사계절 이광표(2006). 손 안의 박물관: 처음 만나는 문화재 책. 효형출판 백용해(1999). 살아있는 갯벌이야기. 창조문화 |
참고자료
관광해설론4공통)추천도서 중 한권을 읽고 다음에 따라 리포트를 작성하시오00.
관광해설론4공통)추천도서 중 한권을 읽고 다음에 따라 리포트를 작성하시오00.관광학과관광해설론4공통00○ 백용해(1999). 살아있는 갯벌이야기. 창조문화* 추천도서 중 한권을 읽고 다음에 따라 리포트를 작성하시오.1. 책의 내용을 1~2 페이지 내로 요약하시오.2. 책의 저자가 가장 중요하게 주장하
관광해설론4공통)추천도서 중 한권을 읽고 다음에 따라 리포트를 작성하시오00
관광해설론4공통)추천도서 중 한권을 읽고 다음에 따라 리포트를 작성하시오00○ 이광표(2006). 손 안의 박물관 : 처음 만나는 문화재 책. 효형출판 1. 책의 내용을 1~2 페이지 내로 요약하시오.우리는 유물을 통해 옛 조상들의 삶의 철학과 생활상을 한눈에 알 수 있다. 따라서 문화재로 지정된 유물분
관광해설론 1. 방문객 측면의 자원해설의 가치 3가지는 무엇인가? (5점)
관광해설론 4학년목차1. 방문객 측면의 자원해설의 가치 3가지는 무엇인가? (5점)2. 자원해설가와 여행안내원 중 해설 대상의 자발성이 더 큰 쪽은 어디인가? (5점)3. 모스카도의 방문객 인지반응모델에 대한 설명 중 ( )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인가?(5점)4. 브래들리의 해설프로그램의 기획과정 중 마
관광해설론 해설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체험한 해설의 가치에 대해서 방문객, 사회적, 공급자적 측면으로 분류하여 서술하세요
20 학년도 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관광해설론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 이하 과제 작성해설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체험한 해설의 가치에 대해서 방문객, 사회적, 공급
관광해설론4공통) 자원해설의 가치에 대해서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방문객, 사회적, 공급자적 측면에서 서술하세요0k
관광해설론4공통) 자원해설의 가치에 대해서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방문객, 사회적, 공급자적 측면에서 서술하세요0k관광 관광해설론4공통자원해설의 가치에 대해서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방문객, 사회적, 공급자적 측면에서 서술하세요. 자원해설은 인적해설 뿐 아니라 비인적 해설(해설판, 리플릿,
해설 프로그램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체험한 해설 프로그램이 70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면 어떤 점이 수정․보완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1서론2해설
(관광해설론2018) 해설 프로그램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 체험한 해설 프로그램이 유치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면 어떤 점이 수정보완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차 례1서론2
(관광해설론2017) 해설 프로그램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 체험한 해설 프로그램이 한국을 처음 방문한 아시아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면 어떤 점이 수정보완되어야 한다고 생
관광해설론, 관광해설론, 관광해설론, 1.해설 프로그램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 2.체험한 해설 프로그램이 70세 이상 고령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면 어떤 점이 수정․보완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구체적으로
관광해설론 1. 해설 프로그램을 체험 한 후, 체험한 해설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고, 방문한 관광지의 해설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조사하세요. 2. 체험한 해설 프로그램이 한국을 처음 방문한 아시아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면 어떤 점이 수정․보완되어야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