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템플릿 (3)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31 / 2016.01.31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판매자 할인 2,12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용도:
사업계획서,제안서,프레젠테이션시 유용하게 내용을 작성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꼴
모든 글꼴은 오피스 기본 글꼴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글자색은 서식 > 글꼴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줄 간격은 서식 > 줄 간격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창에서 로고(BI,CI,UI) 와 제목, 페이지 등을 일괄 삽입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본문내용
용도:
사업계획서,제안서,프레젠테이션시 유용하게 내용을 작성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글꼴
모든 글꼴은 오피스 기본 글꼴로 설정되어 있으며,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글자색은 서식 > 글꼴에서 지정할 수 있으며, 줄 간격은 서식 > 줄 간격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 마스터 > 슬라이드마스터 “슬라이드 마스터 보기” 창에서 로고(BI,CI,UI) 와 제목, 페이지 등을 일괄 삽입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5세 1학기 관찰일지, 종합 행동발달평가 13명입니다
  • FILE:만5세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3명/만5세 10번유아.hwp만 5세반 유아 관찰 기록 (3월) 결재담임원장반명이름10번생년월일기록자구분신체 운동 건강의사 소통예술 경험관 찰내 용3/소방대피훈련 시간이다. 블록으로 놀이하던 중, 사이렌 소리가 들리자 하던 놀잇감을 내려놓고 바로 문 앞으로 이동한다. “얘들아! 어서 내려가자!”교사의 지시에 유아가 손으로 코와 입을 막는다. 그리고는 허리를 숙여 계단을 내려간다. 대피장소에

  • 만2세 2학기 발달평가 7명입니다.(평가인증A 통과하였어요!)
  • 3번 유아생년월일기록자구분기본 생활 습관신체 운동의사 소통자연 탐구사회 관계예술 경험관 찰내 용-스스로 몸을 깨끗이 하는 습관이 잘 형성되어 있습니다.-식사 예절을 알고 바른 자세로 앉아서 식사하나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는 습관이 요구됩니다.-손을 바르게 씻는 방법을 알고 깨끗이 씻으며 식사 후에는 이를 잘 닦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고무줄로 된 입기 쉬운 옷은, 교사의 도움 없이도 혼자서 옷을 입거나 벗기가

  • 만2세 1년치 행동발달평가 7명입니다. 평가인증A통과!
  • 3번 유아기본생활 습관-식사할 때에 편식이 심하고, 음식을 손으로 먹으려 하던 습관에서 도구를 적절히 사용하려 하는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식사 중에 약간 흘리기도 하지만 스스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낮잠 시간에만 기저귀를 했는데, 이제는 스스로 대소변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혼자서 옷을 입거나 벗으려고 할 수 있습니다.신체운동-두 발로 점프하고, 넘어지지 않고 잘 달릴 수 있습니다.-어른의 도움 없이도 난간을 붙잡고 스

  • 만0세 1학기 관찰일지 3명입니다.(평가인증A로 통과)
  • FILE:만0세 1학기 관찰일지(세로버전)/만0세 1학기 1번 유아.hwp반명지혜로운반생년월일이름1번 유아구분관찰 내용해석신체 운동 건강3/놀이터에 나가서 유모차에 올라탄다. ‘OO이 오늘은 놀이터에 안 놀고 유모차 탈 거에요? 유모차에 앉아있고 싶어요?’ 라고 하니 선생님을 빤히 쳐다보며 앉는다. ‘그래 알겠어~ 선생님이 유모차 밀어줄게’ 하고 밀어주자 가만히 앉아 있는다.영아가 아침부터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았는지 놀이터에 나가니

  • 만0세 2학기 관찰일지 3명입니다.(평가인증A로 통과)
  • 3층 유희실 미끄럼틀에서 놀이하는 영아가 미끄럼틀을 서서 내려온다. 교사가 ‘넘어지면 아파요. 앉아서 타야해요’ 라고 말하고 안전규칙을 이야기 해준다. 영아는 반복해서 걸어 내려온다. 교사가 영아에게 다가가 ‘선생님과 한 약속은 잘 지켜줬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자 쳐다본다.교사는 영아의 행동을 강하게 제지하기보다는 교사의 말을 스스로 받아들이고 행동을 수정하도록 기다려주었다. 기다리는 마음을 갖고 규칙에 대한 약속을 반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