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대륙 EU 유럽 유럽지도템플릿 배경파워포인트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0.2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경파워포인트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 PPT 디자인 파워포인트배경 양식모음 >


- 고해상도로 만들어진 파워포인트 배경입니다.


- pptx파일로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파워포인트 최신버전은
물론이며 하위 버전에서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심플하고 깔끔한 배경과 적절한 레이아웃의 배치로
PPT배경이 디자인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성공적인 발표를 기대합니다.^^

화이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로화 유럽연합 EU EURO 기축통화 유로존 유럽재정 배경파워포인트 PowerPoint PPT 프레젠테이션
  • PowerPoint TemplatePlease enter a title.목차02 Part 22-1 Part 2 의 정의2-2 Part 2 관련 기업 사례① 내용을 입력하세요. ② 내용을 입력하세요. ③ 내용을 입력하세요. 03 Part 33-1 Part 3 의 정의3-2 Part 3 관련 기업 사례① 내용을 입력하세요. ② 내용을 입력하세요. 01 Part 11-1 Part 1 의 정의1-2 Part 1 활용 사례① 내용을 입력하세요. ② 내용을 입력하세요. ③ 내용을 입력하세요. ④ 내용을 입력하세요. Part 1Part 2Part 3Part 4Part 5- Enter your PowerPoint subtitle- Enter y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지도교수님의 권유로 학과에서 일일 강사로 컴퓨터 음악 및 MIDI에 관한 수업을 진행하였고, 여름방학에는 전자계산과 게임개발팀에서 게임 배경음악작업을 수행하였습니다. 군 전역 후 복학하여 학기 중에는 동아리에서 학과 홈페이지 제작 및 Server관리를 배웠으며 학과 기자재실 근로학생으로 근무하면서 간단한 Network를 구축하고 실습실에 있는 장비들을 관리 및 유지보수를 통해서 많은 종류의 Application과 Tool을 다룰 수 있는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

  • [국제조직론] 환경분쟁 -환경안보
  • 홈페이지http://www.unep.org/-UNEP 홈페이지http://www.un.org/-UN 홈페이지http://www.unep.or.kr/ - UNEP 한국위원회 홈페이지http://www.greenkorea.org/ - 녹색연합 홈페이지http://www.tni.org/ - 초국적 연구소http://sanhaon.or.kr/ - 산하온 환경연구소http://www.kida.re.kr/ - 한국 국방 연구원http://blog.naver.com/uuuau.do?Redirect=Log&logNo=40004341280 - GBC 블로그http://plaza4.snut.ac.kr/~blueload/ - 안상준의 환경세상http://www.kbf.info/source/hanbat/도시김종섭.ppt  - 파워포인트 자료

  • [고전소설] 운영전 연구
  • 배경이 유사하다.남․녀 주인공의 설정부터가 우연이라기엔 너무 흡사하다. 소년 선비와 대군에게 소속된 궁녀의 사랑과 이름도 운영, 영영으로 유사하다. 반동인물과 결연 매개자 등의 주위 인물들의 구조까지도 유사하다. 두 작품 모두 ‘궁녀’라는 신분상의 결함을 가진 여인들을 주인공으로 하여 전개해 나가고 있다. 여태까지의 다른 고전문학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성들의 자아인식, 주체적인 행동 등에 대하여 잘 나타내고 있다. 그러므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지도를 얻었었다. 그러다가 1995년부터 휴먼 테크놀로지로 브랜드 이미지로 통일을 하고 편리성이라는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확립하였다. 그 결과 현재 3개 대륙에서 16세에서 75세 사이 인구 50% 이상이 노키아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으며, 2005년 비즈니스위크지 조사결과 브랜드가치 6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다음으로 노키아가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중에 하나로 꼽히는 타깃 마케팅을 들 수 있다. 노키아는 고객의 요구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