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SS 카스 신제품 마케팅전략 기획(2030 여성타켓맥주)과 카스 신제품개발전략,마케팅전략제안 및 마케팅결과예상 레포트
비비드한 컬러가 띄도록 한다.- 투명한 병을 사용하여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살린다.- 병을 두르고 있는 상표를 제거하고 최대한 투명하고 깔끔하게 배치한다.- 브랜드 마크를 야광으로 하고 비비드한 컬러로 제작한다.- 제품의 이름을 젊은 여성층이 선호하게끔 한다.(예상하는 디자인 및 제품설명)야광 로고TWINKLE&TWINKLE제품명: 트윙클(TWINKLE)알콜 함유량: 3.3%향: 체리향, 레몬향가격: 1300원(아래 Price반영)나. Price- 병맥주 기준 가격으로 설정.
- [의류상품개발의 지시기법] 의류상품 개발 Process
컬러, 점프수트, 멜란지 sweat 등 80년대의 스트리트적 Item-Fresh Alice Fun한 감성과 재미있는 낭만주의가 믹스, 젊은 감성의 로맨틱 클래식 스타일샤넬의 트위드 룩, 웨이스트 실루엣 등 전체 실루엣은 클래식 스타일비비드하고 밝은 악센트 컬러, 브로케이드, 레이스, 체크, 플로럴 패턴을 펑키하게 믹스상, 하의 모두 짧은 길이, 미니 사이즈의 걸리쉬한 코디네이션TargetAge: 22Personality: sincere & warmPropensity: sensuous & reasonableTaste: simple & refined심플한 테이
- 디자이너 스튜디오
비비드한 컬러-업적*틀에 박한 패션에서의 여성의 해방*미니스커트를 주요 패션경향으로 발전*topless 수영복 디자인*thong을 디자인*pubikiny디자인*no bra bra 제작*유니섹스 개념의 창시자*육안으로 성별 구분 가능한 모든 요소 제거*매니쉬 스타일 도입*남성용 속옷을 응용하여 여성을 위한 디자인*의상에 옵아트를 활용: 다양한 패턴의 사용*기하학적 무늬 사용*한 의상에 여러 가지 패턴 동시에 사용*트롱프 뢰유 기법 사용Yves Saint Laurent-1960년
- 여자, 남자 패션
컬러로 한층 미래적인 어번(Urban) 스타일을 디스토피아(Distopia)적으로 연출합니다.Theme 4 Youthful Innovator (젊은 혁신자) 스포츠 웨어와 테일러링의 조화를 남성적인 강한 엣지(Edge)로 제안하는 젊은 혁신자의 모습을 담았다. 헌팅(Hunting), 슈팅(Shooting), 피싱(Fishing), 스키(Ski)를 즐기기 위한 레저 룩(Leisure Look)을 클래식 한 소재와 미스매칭하여 유스풀(Youthful)한 스타일링을 연출한합니다. 보호적인 디자인과 기능적인 디테일은 모던하고 심플하게 표현됩니
- [사업계획서] 컵, 샐러드 사업계획서
5가지 선택형 샐러드 2940원= (샐러드 + 선택형 5가지) + 주먹밥 + 소스 + 티 = 1840 + 500 + 500 + 100원가결정가격결정‘샐러드’원가 추정메뉴원가 추정샐러드의 양 150g 기본샐러드 : 양상추+치커리 = 5603가지 선택형 샐러드 : 기본S(80g) + 3가지 선택형(70g) = 940 (평균가격) 300 + (140 / 420 / 1260) = 9405가지 선택형 샐러드 : 기본S(50g) + 5가지선택형(100g) = 1840 (평균가격)200 + (200 / 1000 / 3700) = 1840하루 60개 목표한달 1800개(3000원 20개/ 3500원 30개/ 4000원 10개)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