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회 제19회 경영자대상장 2005.04 대한민국 금탑산업훈장 (산림조성공로) 2004.04 여성지위 향상상 소롭티미스트 한국협회 2003.02 전국경제인연합회 국제경영원 최우수경영인상 (대기업부문)2002.10 Michigan State University Global Korea Award 2002 2002.07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3회 대한민국 기업이미지 대상 최고경영자상 2001.10 한국의 얼굴 55인 선정 경향신문 1998.10 조선일보, 마이니치 신문 제정 제4회 한일 국제환경상 1998.06 연세대 경영학과 제2회 기업윤
6장 - 어쩌구저쩌구회계세무학과 2010100482 서해솔경영학과 신주현경영학과 심현웅경영학과 양승환경영학과 유혜림유통관리론03.ㅣ SCM이란?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공급한다”원재료공급 → 생산 → 제품배송 → 판매 모든 과정 통합 관리“SCM 역량 = 기업의 경쟁력 지수”무방03.ㅣ SCM이란? 공급자, 고객, 그리고 기업 내부의 다양한 니즈(needs)를만족시키고 공급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는 효과를 추구03.ㅣ SCM이란? 과거 문제점 : 전체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