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전공에서의 빅데이터 활용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1.10 / 2024.01.10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받은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본문내용
빅데이터는 다양한 소스에서 생성되는 대량의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이 데이터는 정형화된 데이터(예: 구조화된 데이터베이스)부터 비정형 데이터(예: 소셜 미디어 게시물, 음성, 이미지)까지 다양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이 데이터는 과거의 트랜잭션 데이터뿐만 아니라 실시간 스트리밍 데이터도 포함하며, 이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와 경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빅데이터의 중요성은 두 가지 주요 측면에서 나타납니다. 첫째, 빅데이터는 기업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 행동을 더 잘 이해하고 제품,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둘째, 빅데이터는 의사결정과 전략 수립을 지원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