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컴퓨터의 성공적인 경영전략에 대해 작성하시오 (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3 / 2023.10.03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A+ 받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본문내용
Dell 컴퓨터의 성공적인 경영전략에 대해 작성하시오
목차
1. 서론
2. 본론
1) Dell 컴퓨터의 비용우위전략과 차별화를 통한 성장
2) 위의 과정에서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3. 결론
4. 참고문헌
1. 서론
등장부터 현재까지 Dell은 세계적으로 성공한 기업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을 이룬 주된 이유는 Dell의 효율적인 경영전략입니다. Dell의 경영전략은 고객 초점, 유연성, 효율적인 공급망 및 혁신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먼저 Dell의 경영전략은 고객 초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Dell은 고객들의 요구와 욕구를 완벽히 이해하고, 그들의 필요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Dell은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과 요구사항을 파악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고객들은 Dell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양호한 평가를 하고 있으며, 이는 계속해서 고객들의 충성도를 유지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참고문헌
참고 자료
http://blog.daum.net/_blog/BlogTypeView.do?blogid=06ZDx&articleno=4033088&categoryId=180153®dt=20050927221249 마케팅 성공사례
http://pom.kyungpook.ac.kr/korean/SCM/dell/dell.htm 사례 : 델 컴퓨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1. 초이스보드 4(1) 초이스보드의 정의 4(2) 초이스보드의 등장배경 4(3) 초이스보드의 이점 52. Dell 컴퓨터 사례를 통한 초이스보드를 통한 경쟁우위 확보유형 5(1) 델의 고객중심적 비즈니스 모델 6Ⅲ 소매업의 변화 유형 131. 소매유통업의 변화양상 13(1) 국외 소매업 13(2) 국내 소매업 132. 소매업의 발전방향 23Ⅳ 하이퍼 중개: 클릭에 의한 상거래 241. 정보중간상의 주도 24(1) 성공적인 정보 중간상들의 특징 252. 클릭을 통한 거래 263. 전자상거래의

  • [유통관리] 공급사슬관리의 이해
  • 전략델(Dell)사의 공급망 통합*e-비즈니스 시대의 SCM과 유통정보화 전략현장사례 델 컴퓨터의 공급망 통합델컴퓨터 (Dell Computer Corporation)란?마이클 델 (Michael Dell)이 1984년 텍사스 주립대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의 학생일때 창업함.초기 개인용 컴퓨터를 조립 및 업그레이드를 해주면서 시작함.1999년 포춘지 (Fortune)가 선정한 가장 존경받는 미국 기업 4위 였으며, 미국 MIT 경영대학에서 실시한 제1회 전자상거래 시상식에서 최우수 e-비즈니스 기업상

  • [국제경영] 아마존닷컴의 성공요인과 재도약
  • - 목 차 -Ⅰ. 서 론 - 2Ⅱ. 본 론 - 2 ~ 221. Amazon.com의 CEO 및 Amazon.com의 출현 - 2 ~ 31) Amazon.com의 CEO - jeff bezos - 22) Amazon.com의 출현 32. 기업연혁 및 기업소개 - 3 ~ 51) 기업연혁(사업개요, 아마존의 시장가치, 아마존의 방문객수) - 3 ~ 42) 기업소개 4 ~ 5(1) 개괄적인 기업소개 - 4(2) 사업분야 - 53. 국제경영전략 - 5 ~ 81) 세계화전략 - 5 ~ 62) 온엔드오프라인 마케팅전략과 e-business전략 6 ~ 84. 아마존

  • [전략경영] 애컴퓨터사례연구
  • 전략은 그저 실패라는 한 마디 단어로 일축되어버릴 것이 아니다. 실패의 경험 역시도 훌륭한 자산일 수 있다. 바로 그 실패가 앞으로 Apple이 열어갈 미래에서 소중한 역할로 작용될 수 있으며, 동시대에 살아가며 기업의 경영을 연구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2. IBM진입 당시 Apple의 전략적 상황 분석 1981년 IBM의 PC시장 진입.IBM은?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세계 컴퓨터 시장의 약 50%를 지배하며, 거액의 연구개발비(총

  • [다국적기업] 레보노 Lenovo와 IBM의 M&A 인수합병
  • 1980년대 중국은 첨단기술 분야인 PC산업을 국가가 담당하는 것이 한계가 있다는 판단 하에 외자기업 및 민영기업에 대한 PC산업 진입을 대대적으로 허용하였다. 지속적인 투자환경의 개선으로 외국의 유명 PC업체들이 중국에 합자 및 독자기업을 설립하였다. 80년대 후반부터는 국내 PC관련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정책을 시행하였다. 첨단기술의 자체개발 능력 제고와 국내 첨단 기술 기업 육성을 위한 계획이었고 컴퓨터, S/W, PC 등 첨단기술제품에 대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