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_기업이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가치(value)창출을 통해 이윤을 창출해야 되는지를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논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1 / 2023.10.01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하고 싶은 말
A+ 받은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양질의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본문내용
목차
1. 서론
2. 본론
1) 이윤 창출의 목적
2) 이윤 창출을 위한 가치
3. 결론
4. 참고문헌
1. 서론
생산관리는 기업의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윤은 기업의 목표 중 하나로서, 기업의 비즈니스 활동에서 발생하는 수익과 비용의 차이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생산관리는 가치(value)를 창출하여 기업의 이윤을 극대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가치는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특징과 이점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생산관리는 기업의 생산 과정을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실행함으로써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참고문헌
참고 자료
박영배 외, 「경영학개론」, 청람, 2018.
신승환, 「이윤의 극대화? 그래도 이젠 ‘진짜 이윤’ 이 뭔가 물을 때」, DBR 169호, 2015.
CGS 사회파트, 「국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현황과 시사점」, 기업지배구조리뷰, 2010.
녹색경제신문, 「그린경영이 아니면 글로벌 기업이 될 수 없는 시대」, 2021.01.06. (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282855)
뉴스톱, 「소비자들이 화났다… 한국 불매 운동, 효과 있었을까?」, 2020.09.25. (www.newstof.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1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