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_기업이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가치(value)창출을 통해 이윤을 창출해야 되는지를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논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0.01 / 2023.10.01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기업이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가치’(value)창출을 통해 이윤을 창출해야 되는지를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논하시오
- 생산관리_기업이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가치(value)창출을 통해 이윤을 창출해야 되는지를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논하시오
- 생산관리_기업이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가치(value)창출을 통해 이윤을 창출해야 되는지를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논하시오
- 생산관리_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윤창출이다 이를 위해 과거 기업은 경쟁우위 요소 중 비용절감을 통해 이익창출에 몰입하였으나, 20세기 후반부터는 비용절감을 통한 이익창출의 한계로 인해 현장에서나 이론적으로 힘들어진 상태이다 그럼 기업이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가치(value)창출을 통해 이윤을 창출해야 되는지를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
- 생산관리_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윤의 창출이다 이를 위해 과거 기업은 경쟁우위 요소 중 비용절감을 통해 이익창출에 몰입하였으나, 20세기 후반부터는 비용절감을 통한 이익창출의 한계로 인해 현장에서나 이론적으로 힘들어진 상태이다 그럼, 기업이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가치(value)창출을 통해 이윤을 창출해야 되는지를 지금까지 학습
- 하고 싶은 말
-
A+ 받은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양질의 자료입니다.
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과제 / 레포트
- 본문내용
-
목차
1. 서론
2. 본론
1) 이윤 창출의 목적
2) 이윤 창출을 위한 가치
3. 결론
4. 참고문헌
1. 서론
생산관리는 기업의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윤은 기업의 목표 중 하나로서, 기업의 비즈니스 활동에서 발생하는 수익과 비용의 차이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생산관리는 가치(value)를 창출하여 기업의 이윤을 극대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가치는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특징과 이점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생산관리는 기업의 생산 과정을 효율적으로 설계하고 실행함으로써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를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박영배 외, 「경영학개론」, 청람, 2018.
신승환, 「이윤의 극대화? 그래도 이젠 ‘진짜 이윤’ 이 뭔가 물을 때」, DBR 169호, 2015.
CGS 사회파트, 「국내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현황과 시사점」, 기업지배구조리뷰, 2010.
녹색경제신문, 「그린경영이 아니면 글로벌 기업이 될 수 없는 시대」, 2021.01.06. (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282855)
뉴스톱, 「소비자들이 화났다… 한국 불매 운동, 효과 있었을까?」, 2020.09.25. (www.newstof.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1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윤의 창출이다. 이를 위해 과거 기업은 경쟁우위 요소 중 비용절감을 통해 이익창출에 몰입하였으나, 20세기 후반부터는 비용절감을 통한 이익창출의 한계로 인해 현장에서나 이론적으로 힘들어진 상태이다. 그럼 기업이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가치’(value)창출을 통해 이윤을 창출해야 되는지를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논하시
- 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윤의 창출이다. 이를 위해 과거 기업은 경쟁우위 요소 중 비용절감을 통해
- 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윤의 창출이다 이를 위해 과거 기업은 경쟁우위 요
- 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윤의 창출이다 이를 위해 과거 기업은 경쟁우위 요
- 생산관리_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윤의 창출이다 이를 위해 과거 기업은 경쟁우위 요소 중 비용절감을 통해 이익창출에 몰입하였으나, 20세기 후반부터는 비용절감을 통한 이익창출의 한계로 인해 현장에서나 이론적으로 힘들어진 상태이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공공부조인 국민기초생활보장법은 1999년 제정 이후 몇 차례 개정이 있었습니다 국민기초생활보장법의 제정 이후 개정 과정을 설명하고, 그 과정을 권리성(사회복지수급권) 측면에서 평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이해론] 청소년기의 자아중심성과 유아기의 자아중심성을 비교하여 설명하되 실제 사례를 들어 설명
- 자신의 부모님이나 자신의 성장에 영향을 준 중요한 어른의 성장 배경에 대해 조사하고 에릭슨의 성격발달의 단계를 따라 분석하시오
- 우리 사회의 문화 지체와 문화 결핍 현상을 해소하기 위하여 어떤 교육 정책 방안이 필요한지 논의하시오.
- [사회학이론] 구별짓기 문화와 취향의 사회학 -하(下), 피에르 부르디외
- 생활지도의 활동영역(학생이해활동, 정보제공활동, 정치활동, 상담활동, 추후지도활동)을 각각 정리하면서 학습자가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활동영역 한 개를 선정하여 선정한 이유를 논하시오
- 나의 미디어콘텐츠 경험사(史)자신의 성장 과정에서 새롭게 만났던 미디어와 콘텐츠들의 역사를 각각 연대기 형태로 작성하고, 이러한 경험이 현재 자신의 미디어와 콘텐츠 이용에 미친 영향을 설명하고 연대기 작성의 감상을 서술하시오
- 현장실습을 통하여 사회복지사가 갖추어야할 중요한 자세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대중문화 연구-팬덤과 스타덤
- 사회복지공공기관(도청, 시청, 구청, 행정복지센터등)중 1군데를 선정하여 사회복지업무와 관련된 조직의 업무를 세부적으로 기술하고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