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유통산업을 이기기 위한 오프라인 유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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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대 / 학은제 / 평생교육원 / 레포트 / 과제
본문내용
서론:
현대의 유통업계는 지속적인 변화의 풍경을 마주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특히 긴급한 사회적 상황, 예를 들어 코로나19와 같은 대유행이 발생할 때 더욱 두드러진다. 이에 따라 유통업체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무너뜨리며 혁신적인 전략을 모색하고 있는 실정이다. 본 보고서에서는 온라인 유통산업의 도래를 대비하며 더욱 강화되는 오프라인 유통전략에 대한 조사 결과를 정리하고 전달하고자 한다.
본론:
참고문헌
참고 자료
정기훈, 김현중 and 하영목. (2019). 온·오프라인 유통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변화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 1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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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철.(2001).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경로에서 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비교연구.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143-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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