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의 주체는 비영리조직이 되어야 하는가 아니면 영리조직이 되어야 하는가에 대한 그 이유는 무엇인지 논리적으로 서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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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주제에 대한 생각을 정리하였습니다.
본문내용
공익광고의 개념은 말 그대로 공익을 위한 공공소통이다. 즉, 광고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환경 보호, 소비자 보호, 사회적 약자 보호 등 공공의 가치를 증진하고 증진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공공 광고이다.

​ 따라서 공익광고의 대상을 비영리단체로 한정할 필요가 없으며, 영리단체와 비영리단체 모두 공익광고를 기획하고 집행할 수 있다.

​ 특히 오늘날 기업들도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하는데, 사회적 가치를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가 성장 잠재력의 지표로도 활용되고 있어 기업들이 공공광고를 실행함으로써 그 책임을 다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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