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마케팅환경분석 미시환경 거시환경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26 / 2021.03.03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환경 분석 - [Ⅰ]미시 환경
1. 공급업체
√ 경쟁사 대비 최고의 물류 시스템을 전국적으로 구축.
→ 전국 모든 점포에 3시간 이내 상품 발송 가능.
√ 점포 주문 상품 입고 율 99.8%, 배송 시간 준수 율 98.4%
→ 업계 최고 수준
마케팅 환경 분석 - [Ⅰ]미시 환경
2. 고객
√ 많은 점포 수를 확보하여 고객과 채널이 많음.
→ 고객과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가장 활발.
마케팅 환경 분석 - [Ⅰ]미시 환경
√ 브랜드 충성도가 낮아 가격에 민감하게 반응.
→ 고객에 대한 교섭력이 떨어짐.
2. 고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숙취해소 시장을 향한 라면의 첫 발걸음 농심 숙취해소 라면 신제품 기획마케팅전략
  • -숙취해소 시장을 향한 라면의 첫 발걸음-농심 숙취해소 라면 신제품 기획마케팅전략 Situation AnalysisCONTENTS1-1. 거시 환경분석1-2. 미시환경분석1-2-1. 고객분석1-2-2. 자사분석1-2-3. 경쟁사 분석1-3. SWOT분석2-1. 고객 욕구조사2-2. 시장정의2-3. Segment2-4. Targeting2-5. Positioning 3-1. Brand Strategy3-2. Product3-3. Price3-4. Place, Promotion*11-1. 거시 환경분석1-2. 미시환경분석1-2-1. 고객분석1-2-2. 자사분석1-2-3. 경쟁사 분석1-3. SWOT분석(1)사회문화적웰빙 열풍이

  • 시애틀커피산업경영,커피시장분석사례,스타벅스마케팅,커핀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loudyCoffe isBlanding BeanWith LoveSleepless in Seatle is.With love and haddripSleeplessInSeattleSo in love with espressoCONTENTS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2. 기업소개3. 중국진출동기Ⅱ 본론1.중국 내 마케팅전략 2.중국 내 진출결과3.실패이유 4.새로운 마케팅전략 1)거시환경분석2)미시환경분석3)SWOT분석4)STP5)4P Ⅲ 결론 1.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 2. 시사점&느낀점Sleepless In SeattleSo in love with espressoSleepless In Seattle시애틀 소개So in love with espressoSleepless In Seatt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환경 분석제 1절 거시환경분석1. Economic Environment아래 에서 볼 수 있듯 한국은 아시아 외환위기, 세계 금융위기를 제외하고는 계속되는 경제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고 국민 1인당 소득 역시 $22,000를 넘어섰다. 이에 따라 비교적 고가 기기인 스마트폰이 원활히 보급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으며 이러한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해 어플리케이션 시장 역시 성장하였다.스마트폰 요금제는 과거 피처폰의 요금제에 비해 비싸고 스마트폰의 구입은

  • 털모자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0&0사자에서 공주로 변하는 주문목차거시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SWOT분석STP분석마케팅전략(실행전략)장기전략의의 및 한계점목차거시환경분석자연 환경동아시아지역 한기 유입 기압 배치, 해가 지날수록 점점 낮아지는 기온경제적 환경추운 날씨로 인해 방한용품이 불티나게 팔림사회 문화적 환경탈모환자가 점점 증가하고 있으며, 그 중 2•30대가 절반가량을 차지함사회 문화적 환경탈모를 가속화 하는 요인 중 하나인 정전기사회 문

  • [국제마케팅] 루펜의 영국 진출
  • 루펜의 영국 진출1. 제품 및 진출국가2. 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1) 사회 문화 환경2) 경제 무역 환경3) 정치 법률 환경목 차 3. 마케팅 분석SWOT분석STP분석4P 전략 4. 결론- 미시환경분석1)소비자분석2)경쟁자분석제품 소개루펜(Loofen)이란 ? - 친환경 음식물쓰레기처리기- 가정용 소형 음식물 처리기의 대표적인 제품- 음식물 쓰레기가 부패되기 전에 열풍으로 말려주는 공기순환 건조방식- 쓰레기 처리와 살균을 동시에 생각한 제품루펜리(Loof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