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란 시장상황분석 임플란트 시장 규모 임플란트의 PLC 오스템 해외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임플란트기기 B2B마케팅전략수립
CONTENTS
1. 임플란트 사업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5. 4P
6. 결론
1.INTRODUCTION
사업소개
임플란트란 무엇인가?
치아가 빠진 부위의 잇몸 뼈에 상실된 치아의 뿌리 역할을 하는 특수금속으로 만든 인공치근을 턱뼈에 이식하여 고정 시킨 후 그 위에 인공 치관을 올려 본래의 자기치아와 같은 기능을 하게하는 것이다
즉,

치아가 없는 부분에
특수금속으로 제작한 치아뿌리를 심는 것


제품소개
1.INTRODUCTION
사업소개
제품선정 : TSIII SA 임플란트’
우수한 초기 고정력, 부드러운 식립감, 빠른 식립 능력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SLA 표면’을 적용한 제품이다.
오스템 측은 ‘TSIII SA 임플란트’가 디자인적 측면과 더불어 앞선 표면기술을 최고의 Quality로 조화시켜 술자와 환자에게 모두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TSIII SA 임플란트’의 표면은 SLA 표면으로 대표적인 외국 ‘S’사의 SLA 표면과 비교해 Quality와 Stability 측면에서 동등 수준의 실험 결과를 보여 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제품 카탈로그, 판촉물
1.INTRODUCTION
사업소개
CONTENTS
1. 임플란트 사업 소개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5. 4P
6. 결론
2. SITUATION ANALYSIS
시장상황분석
37.2
19.8
5.2
8.7
4.2
3.8
10.3
삼성
L G
H P
삼보
도시바
소니
후지쯔
국내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자료: 업계추산 단위: %
331만
:
국내 임플란트 시장 규모
자료: 단위: 대수 (점유율%)
03
04
05
06
11
258만3천
252만9천
285만6천
313만9천
60만4천
61만6천
89만7천
116만8천
194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네오바이오텍 마케팅 전략
  • 시장에 진출할 수 있었다. 하지만 네오바이오텍은 Marketing Concept 이 아닌 제품개발에 주로 치중하는 Product Concept 으로 시장에 접근하고 있으며, 이러한 잘못된 기업운영 방식에 의해 시장전체가 급성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 사이 후발업체는 앞서가기 시작했으며 네오바이오텍의 재정구조 및 역량은 취약해지고 있다.Background1. 임플란트 산업 현황1)임플란트 시장의 규모 국내에서 치과용 임플란트의 사용

  • [마케팅 전략] 마이클 포터 산업구조 분석
  • 시장 점유율 1위이며, 세계시장 점유율은 5위를 차지하고 있다임플란트?본래는 인체의 조직이 상실되었을 때 이를 회복시켜 주는 대치물을 의미하지만 치과에서는 인공치아 이식을 말한다. 상실된 치아의 치근을 대신할 수 있도록, 인체에 거부반응이 없는 티타늄으로 만든 인공치근을 이가 빠져나간 치조골에 심어서 유착시킨 뒤 인공치아를 고정시켜 치아의 원래 기능을 회복하도록 하는 첨단시술이다.시장상황분석국내 임플란트 시장 규모 추이

  • [마케팅] 네오바이오텍 마케팅 전략
  • 오스템덴티움메가젠신흥정산3I네오바이오텍수도권전 국34영업망 수Background- 3. 네오바이오텍 현황SWOT 분석•높은 수준의 품질•마케팅플랜의 부재•규모의경제 실현 어려움•산업내 교섭력 행사 어려움 •재정구조 악화•매년 20%이상 성장하는 시장•새로운 경쟁자의 진입가능성 높음•시장구조가 선두 기업중심으로•저렴한 가격재편 될 수 있음•Inno-biz 선정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도움 받을 수 있음Background- 3. 네오바이오텍 현

  • GE의 Innovation System - 의료분야의 혁신 시스템
  • 관점의 협력적 혁신활동의 해결책을 제대로 수행한다면, GE의 의료혁신활동은 역사에 기록되고, 의료산업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참고문헌 - 김영한,「굿바이 잭 웰치」, 리더스북, 2016-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6년 보건산업백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6년 의료기기산업 분석보고서」- GE Healthcare 「Healthymagination annual report」- 이병주,「GE 130년 성공의 비밀」, LG경제연구원- 이외 위키백과 및 각종 기사 활용

  • [경영학] 기업의 내,외부 환경 분석
  • 경영학원론 기업의 내,외부 환경 분석목 차Ⅰ. 기업의 내외부 환경1. 환경(environment)2. 기업의 내/외부 환경의 중요성3. 기업의 내/외부 환경 구분4. SWOT5. SWOT에 의한 내/외부환경 분석6. SWOT에 의한 효과적인 정책/전략 7. STOW 분석절차Ⅱ. 실제 사례 분석1. 코라오2. 오스템 임플란트3. 신한은행참고문헌Ⅰ. 기업의 내외부 환경1. 환경(environment)조직을 둘러싸고 있거나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영향력 및 조건을 말한다. 그러나 이 개념은 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