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소개 연혁 조직도 WATO SPOR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Introduction
WATO SportsTeam
구단 소개
연혁
조직도
Mission & Vision
Core Value
1
WATO
about
Sports
Team
WATO
기업명
소재지
인천 계양구
WATO SportsTeam
We Are The One
2
‘화합과 조화, 그리고 즐거움’을 추구하는 기업의 조직문화 반영
WATO 구단 개요
WATO SPORTS TEAM
[와토 스포츠 구단]
저희 WATO 스포츠 구단은 1983년부터 시작하여,
네 개의 구단을 창단하여 팀 운영을 해 왔으며,
우리나라 스포츠단의 선두주자로서 위상을 드높여 왔습니다。
이외에도 스포츠 마케팅, 재활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 경기 후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
또한 WATO의 모토를 이어, 화합하고, 기쁨을 창조해내는 데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저희는 팬 여러분과 소통하며
기쁨을 나누고 더욱 더 즐거운 스포츠 문화를 창조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구단 총괄
대표 박찬호




WATO SportsTeam
3
1983. 01. 야구 구단 창단
09. 체육관(구장) 설립
1897. 04. 배구 구단 창단
2001. 03. 농구 구단 창단
2005. 04. 프로 배구 최초
외국인 선수 영입
10. 구장 확충 및 멀티플렉스화
2007. 04. 축구 구단 창단
2008. 07-08 배구 V리그 우승
2009. 08-09 축구 K리그 준우승
1980 - 90s
2000s
2010s
2010. 01. 청소년 야구 구단 후원
09. 서울 고등학교 야구 교실
2012. 08. 11-12 배구 V리그 우승
2013. 04. 12-13 한국농구 프로리그 준우승
2013. 09. 12-13 한국프로야구 리그 우승
2014. 02. 야구,축구 한국리그 응원단 모집
NOW
2015. 03. 한국스포츠 산업대상 마케팅
최우수상 수상
WATO SPORTS TEAM
WATO SportsTeam
1983년부터 야구, 배구, 농구, 축구의 4개의 구단을 차례로 창설하였으며, 그 활약을 현재까지도 인정받고 있다.
WATO 구단 연혁
4
[와토 스포츠 구단]
야구 구단
WATO SPORTS TEAM
배구 구단
농구 구단
축구 구단
WATO 구단
* 총 임직원 수 : 약 200명
WATO SportsTeam
*WATO 기업은 각각 야구, 배구, 농구, 축구 구단을 가지고 있다.
WATO 스포츠 구단 소개
5
W A T O H A W K S
W
A
T
O
RUNNERS
W
A
T
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E-Sports 이스포츠 분석
  • Sports가 스포츠 종목으로서 주장이 가능한 이유- 브리태니커 사전에 의하면 “스포츠란 체력이나 기술을 필요로 하는 활동으로서, 오락으로 즐기거나 승부를 겨루기 위한 신체운동”이라고 정의- 스포츠란 우연한 것이든 조직적인 참여에 의한 것이든, 신체 건강과 정신적 건강을 개선하는 데에 목적을 둔, 사회적 관계를 형성하는, 혹은 다양한 수준의 경쟁에서 결과를 위해 경쟁하는 모든 형태의 신체활동이다. 1. 사람과 사람의 게임- 1990년대 중반

  • [국제마케팅] 한국타이어의 해외시장 진출 -이문화 극복사례
  • 조직 구조의 재편 등의 노력이 필요한 실정이다. 그리고 경제분야 뿐만 아니라 정치, 문화적 측면의 접근이 요즘 해외진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문제다 될 수 있으므로 전문 테스크 포스(Task Force) 구성할 필요가 있다.5-5. 레드 오션(Red Ocean)의 탈출최근 대형 타이어업체들의 판촉활동 충돌이 심화되어 판매 촉진의 차별화가 불분명해져 가고 있으며, 우수 소매점 쟁탈위한 경쟁이 점점 치열해 지고 있다. 이에 유통구조조직을 정비하고 계열화를 추진

  • [국제경영]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전략
  • 조직인적자원 현지화중국에서 인적자원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금호타이어는 인적 자원 관리에 있어서의 갈등을 해소하기 위해 인적 자원의 현지화 정책을 추진했다. 그 결과 2009년 6월 기준, 중국 내 금호 타이어 법인의 전체 직원 1,712명 중 본사 파견 인력 23명을 제외하고는 모두 현지인이다.㈜금호타이어는 생산직 사원 1,302명 모두 중국인을 고용했고 그들의 월 급여를 중국 국영 기업 근로자들보다 30%정도 높게 책정했으며, 사원들과 단합을 위

  • [글로벌경영](주)제이슨상사 국제경영분석
  • 다른 신종 산업에 다각화하여(무분별한 다각화가 아닌), 제이슨 상사 = 성공을 창조하는 기업이라는 공식이 성립되는 기업이 되었으면 한다. 더불어 한국 기업의 위상을 높여 주는 기업이 되었으면 한다.목차1. 제이슨 상사 기업 소개(1) 제이슨 상사란?(2) 제이슨 상사 현황(3) 제이슨 상사 연혁2. 해외진출 사례(1) 홍콩(2) 중국(3) 호주(4) 미국3. 마케팅 4P전략(1) 제품(2) 시장(3) 홍보(4) 유통4. SWOT 분석5. 기업 향후 바램(가상 기업 성공 신화)

  • 닌텐도 nintendo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과 닌텐도 기업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소개1) 연혁2) 닌텐도의 사업분야3) 매출 규모4) 최근 닌텐도 부진이유 (1) 닌텐도3ds 의 판매부진(2) 스마트폰과 SNS의 등장(3) 소비자 행동의 변화(4) 아시아 시장전략 부재(5) 본체 가격 인하(6) 엔화 강세(7) 소프트웨어 저작권 문제(8) 강력한 경쟁사들2. 닌텐도 기업분석1) 닌텐도 R&D2) 생산 전략3) 유통경로4) 조직구조5) 닌텐도 마케팅 전략분석(1 ) 단순한 게임성을 통한 다양한 타겟층 공략(2)차별화 된 소프트웨어 Touch Generation(3) 인기스타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