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의 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9.02 / 2020.09.02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요개념을 요점/정리한 과제물입니다.
본문내용
사례관리의 과정
목차
사례관리의 과정
I. 인테이크
II. 사정
III. 케어계획
IV. 계획의 실행
V. 점검 및 재평가
VI. 평가 및 종결
* 참고문헌
사례관리의 과정
사례관리의 구성요소는 학자에 따라 단계가 다양하게 제시되고 있지만, 내용 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이 비슷하게 나타나고 있다.
사전심사, 클라이언트의 문제상황측정, 보호계획수립, 서비스 조정 및 구입, 서비스 전달상황 모니터링(점검), 전달 후의 고객상태 재측정으로 보기도 하고, 일반적으로 사정, 계획, 개입, 점검, 평가로 구분하지만, 본 자료에서는 인테이크, 사정, 케어계획, 계획의 실행, 점검 및 재평가, 평가 및 종결로 구분하겠다.
I. 인테이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