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청소 전문업체 - CoolFresh 119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출장 청소 전문업체 - CoolFresh 119
< 목 차 >
Ⅰ. 사업 개요
1. 사업 아이템 선정
2. 사업 목적
3. 사업성 검토
Ⅱ. 사업 설명
1. 기업 소개
2. 비즈니스 모델
3. 경영 목표 및 방침
4. 조직도 및 인력관리
Ⅲ. 제품(서비스) 개요
1. 제품(서비스) 구성
2. 제품(서비스) 기술적 특성
3. 제품(서비스) 개발 계획
Ⅳ. 시장 분석
1. 국내 출장 청소 업체 시장 환경
2. SWOT 분석
3. 경쟁 업체 및 경쟁관계 분석
Ⅴ. 마케팅 계획
1. 마케팅 STP
2. 마케팅 4P MIX
3. 타겟 계층 분석
Ⅵ. 재무 계획
1. 자금 조달 계획 및 상환 계획
2. 예상 초기투자비용
3. 예상 매출액
4. 손익 분기점
Ⅶ. 결 론
Ⅰ. 사업 개요
1. 사업 아이템 선정
▶ 산업화에 따른 환경파괴와 기상이변
→ 해충피해와 세균성 질병의 위협이 증가
▶ 환경 관련 서비스 업종이 유망 업종 군으로 대두
▶ 현대시대의 빠른 흐름 탓에 환경 개선 할 시간적 여유가 없음
▶ 신속함을 요구하는 현대사회의 행동 지표와 창업 아이템이 적합
▶ 출장서비스만의 특성을 아이템에 적용시키기에 매우 적합
→ 매출증대의 효과를 기대
▶ 미국,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대중화 - 맨손사업의 대표적인
성공사례
2. 사업 목적
▶ 집은 의식주를 해결하는 평생의 실내공간
▶ 바쁜 현대인들이 본인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집 안 환경까지도 쾌적하게 만들어 줌 → 상호 Win-Win 목표
▶ 기업의 이미지 제고와 신뢰구축을 형성
▶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줌으로써 기업의 매출증대와 수익 창출
▶ 기업의 측면, 고객의 측면, 환경적 측면의 이익을 창출
▶ 기업의 발전을 도모
2. 사업 목적
3. 사업성 검토
Ⅱ. 사업 설명
1. 기업 소개
▶ ‘쿨프레시 119’는 출장 청소 전문업체이다.
▶ Cool(시원한) + Fresh(신선한) + 119
→ 단 1회에 쾌적하고 신선한 생활환경을 이룰 수 있는 최적의
클리닝 서비스를 발빠르게 제공한다는 의미
▶ 기존의 청소 대행 업체와의 차별화 전략을 내세움
▶ 집 안에 널려 있는 옷 정리, 밀린 설거지 정리, 물건 정리 등의
서비스 제공
▶ 고객에게 120%의 만족과 감동을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
▶ 양질의 생활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서비스 제공
1. 기업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벤처창업론]이벤트대행 전문점 사업계획서(A+리포트)
  • 전문 상담원을 두어 고객의 연예상담에 많은 도움을 주도록 하겠다.5년차 - 체인점을 운영하여 대전권, 수도권 확장신데렐라의 이미지가 강화․유지된다면 범위를 더 넓혀 체인점을 내도록 하겠다. 대전 서구에 위치한 자사의 체인점을 대전 중구에도 두어 대전권의 커플관련 이벤트업계의 선두가 될 것이다. 좀더 나아가 충남권지역을 확보하고 경쟁사들이 많은 서울 및 경기도 지역의 틈새시장을 노려 한국 최고의 커플이벤트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전문적인 업체에 맡기는 것을 말한다. KT는 아웃소싱을 효율적으로 이용한다. 외부에서 채용을 할 때는 2곳 정도의 계약된 헤드헌터에 의뢰를 하여 특정 분야의 전문가가 필요하다고 요청을 하면 대상기관에서 인력을 모집하여 주고, KT에서는 가장 합리적인 인재를 선발을 해서 채용을 하고 있다.② 운영 형태 임원의 채용은 전문임원이나, 변호사, 판사, 변리사와 같은 기업운영에 도움이 되는 인력을 대상으로 하여 헤드헌터의 추천을 받기도 하며,

  • [조직행동론] HRD학습조직 구축 및 사례
  • 학습조직 도입에 관한 사례연구(3개 회사의 HRD 부문을 중심으로)5.‘학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제공하는 ‘학술연구정보서비스‘『 http://www.riss4u.net』6.‘IKIS 정부출연 연구기관 지식정보 검색시스템 『http://www.ikis.re.kr/jsp/main.jsp』7. 『http://factory119.com.ne.kr/qs/studyorg.htm』8. 『http://www.samsungcorp.co.kr/』9. 『http://www.kohap.co.kr/paper/8/subyear2.html』10. 정부조직의 학습실패에 관한 연구 : 김영삼정부와 김대중정부의 규제개혁체계를 중심으로/엄윤찬

  • [서비스마케팅] 고속철도 `KTX` 마케팅과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출장이 가능해진다.도시 외곽에 위치한 공항까지 가지 않고 고속철도를 통해 도심에서 도심으로의 이동이 가능해짐에 따라 도착지 도심으로의 접근 시간 단축 뿐 아니라 편의성도 증대된다. 전문직의 경우 지방에 살면서 일이 있을 경우에만 수도권을 오가는 것이 용이해진다.여타 교통 수단에 비해 시간 경쟁력을 가지고 항공기에 비해서는 가격 경쟁력을 가진다. 편리한 여행, 여가생활빈손으로 떠났다가 여행지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선진국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업체(전문할인점)들이 생산자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공장직거래방식으로 유통단계를 축소하여 소비자가격을 시중가격보다 20∼50%까지 싸게 판매하는 것을 지칭. 이제까지는 제조업체들이 공급자 우위체계를 유지하면서 국내가격을 주도해 왔으나, 전문할인점들이 기존의 가격체제를 파괴함에 따라 제조업체 위주의 상품 유통 체계가 깨어지는 것. 세계시장의 단일화, 생산기지의 세계화 추세가 보편화되면서 이러한 가격파괴 현상은 우리 나라와 미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