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문화 카페_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 안 서
웰빙 시대에 발맞춘
복합 문화 카페
차 례
Ⅰ. 서 론 ………………………………………………………………………………………………… 1
Ⅱ. 본 론
1. 대구지역의 현황
1) 대구 지역의 카페 현황 (동성로 중심) ……………………………………………………… 2
2) 대구 시민들의 소비 특성 ………………………………………………………………… 3
3) 기존 카페를 탈피한 이색 카페들 ………………………………………………………… 3
4) 대구지역의 시장전망 …………………………………………………………………… 5
2. 카페의 성공 사례 및 실패 사례
1) 카페 성공사례 …………………………………………………………………………… 5
2) 카페 실패사례 …………………………………………………………………………… 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학] 정부와 정치,테러리즘
  • 문화사)한국국방연구원, 『테러리즘과 문명공존』, (2002)15) 한국산업사회학회 엮음 『사회학』(한울아카데미 2009) 307p16) 한국산업사회학회 『사회학』(한울아카데미 2009) p31017) 한상진,『편마르크스주의와 민주주의』,(명원사,1990), p35018)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britishculture, (검색일 : 2009년 5월 4일) 19) 늘 새로운 물결 홈페이지 : http://idea.borongs.net/1180560523, (검색일 : 2009년 5월 4일20) SBS 뉴스「의회 정치의 본고장 영

  • 대명리조트 사외보 리뉴얼 제안서
  • 카페테리아, 남녀휴게실, 화장실에 비치전국 체인 커피숍과 제휴를 통해 카페 내 비치탐 앤 탐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커피를 대상으로 함프로모션 2. 사보 커뮤니케이션 확장대명리조트 그곳에 가면리뉴얼제안사외보프로모션기대효과하나, 연재 형태로 지속적 구독률둘, 컨텐츠의 정보, 흥미성 강화셋,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구독률 높임넷, 블로그 사보, 컨텐츠 강화로 타겟 세분화 다섯, Concept ‘대명은 국내 여행 레저 산업의 Leader

  •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부천시 원미구 주상복합 사업계획서
  • 문화단지호수공원홈플러스버스터미널부지부천시 상동 주거복합빌딩 사업제안사업지 전경사 업 지서울외곽순환도로중동IC금호아파트20m도로25m도로광장97m도로SWEN호텔신축공사부천시 상동 주거복합빌딩 사업제안주변 전경북측view남측view서측view동측 진입로SWEN부천시 상동 주거복합빌딩 사업제안SWOT 분석부천 최초/최고층(33층) 주거복합빌딩 (land-mark)상동지역 아파트가격 급등 및 향후 발전 잠재력 보유인근 고소득층 및 전문

  • [마케팅관리] 동서식품 maxim(맥식) 마케팅 전략
  • 제안서 작성(2명)공동진행1차 자료 수집 및 마케팅 전략 제안 아이디어8. 연구 효과 맥심커피의 타깃을 젊은 층으로 확대하여, 북 카페를 형성하고, 문화마케팅을 제안함으로써 맥심은 브랜드의 이미지가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더불어 기존의 중후함과 차분함을 간직한 이미지와 새로운 타깃을 위한 젊음과 신선함의 브랜드 이미지는 보다 두꺼운 고객층 확보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해 본다. 또한 커피브랜드가 다양해지는 추세이기 때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카페의 한 모습니다. 사이버카페라는 말자체가 생긴지도 얼마되지 않았지만 인터넷 이용자가 날로 늘어가고 있는 현 상황에서 우리나라에서도 역시 많은 시장을 확보할 수 있는 전망성을 갖고 있다.2. 본론먼저 사이버카페란 일반 카페에서 컴퓨터를 갖추고 인터넷을 통해 음악이나 미술을 감상하거나 세계각국의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정보를 교환하는 새로운 문화공간을 지칭한다. 월드와이드웹에서 장소를 알려주는 사이버카페는 세계적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