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서 냉장고는 윙윙하는 소리를 가지게 되었는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어떻게 해서 냉장고는 윙윙하는 소리를
가지게 되었는가?
도입: 실패한 기계
-- 활용되지 않았던 발명, 적당한 가격으로 제작될 수 없었던 시험모델,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한두 가지 이유로 인하여 제조 회사들에
억압당했던 기계, 시장에 출하되었지만 판매되지 않아서 이내 포기되었던 장치 등
‘실패한’ 기계가 성공한 기계보다 훨씬 많았다....
“ 사례 : 실패한 기계 - 가스 냉장고 와
성공한 기계 - 전기 냉장고의 경쟁 관계 “
1. 기본 적인 냉장고의 원리
냉매 : 기본적으로 모든 냉장고에는 기화와 응고를 조절 함으로써 저온상태를 만든다.
( 기화 - 열을 흡수하는 것, 응고 - 열을 방출하는 것 )
종류 - 전기 냉장고(압축식) : 특수 전기 펌프에 의해 냉매의 기화와 응고를 조절한다.
- 가스 냉장고(흡수식) : 전동기가 필요하지 않고 작동 부품이 필요하지 않아서
부품 파손이 없고 소음이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 정보화와 삶의 질
  • 해서는 먼저 국민들이 무엇을 원하는 지를 파악하여야 합니다. 이를 기초로 정보화의 혜택이 소외된 계층이 없이 국민 모두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정책이 수립되고 추진되어야 하겠습니다. 본 보고서에는 정보화에 많이 노출된 집단과 일반국민을 대상으로 국가정책에 대한 인식,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국민의 요구사항과 제안, 개인생활과 직장생활에서의 정보화수준과 생활만족도 등을 폭넓게 조사한 자료들이 심층적으로 분석되어 있습니다. 본 보고

  • [졸업] [심리학] 대학생의 은둔형 외톨이 사례 연구
  • 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아빠는 조금 무뚝뚝하셔서, 저희에 대해서 간섭은 별로 없으셨고, 칭찬도 잘 안하시는 분이어서 그냥 그러려니 하시는 분이셨습니다. 권 : 과잉보호하셨다. 그래서 어릴 적 학교 갔다 올 때 어디 들리지 말고 항상 바로 집으로 바로 오라고 하셨다.2. 귀하는 부모님과 자주 대화를 나누십니까? (공적인 일에 대한 대화 제외)박 : 음요새는 대화 별로 안 하고.그래요정 : 필요한 얘기만 (공적인 대화를 제외하고는) 자주는.김

  • [인문사회] 19세기 영.미시
  • 어떻게 해서 그가 자기 나라로 돌아가게 되었는지를. 제1부1 한 노수부가 결혼축 한 노수부가 있어 2 하연에 초청 받은 세 그가 세 사람 중 한 명을 정지시킨다.3 젊은이를 만나, 그 중 당신의 긴 백발 수염과 번득거리는 누에 맹세코,4 한 사람을 잡아 놓는다. 지금 왜 당신은 날 정지시키는 겁니까? 5 신랑집 문은 활짝 열려있고, 6 나는 그의 가장 가까운 친척이오;7 하객들이 모이고, 연회석도 마련이 되어 있소; 8 당신도 저 흥겨운 소리가 들리지요

  • [조직행동] 조직행동론의 이론과 GE사례연구
  • 어떻게 지금까지 생존하고 있는 가도 의문일진데, GE는 1980년대 잭 웰치 회장의 부임이래 고성장을 거듭하여 지금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우뚝 서 있다. 도대체 GE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어떻게 세계 1위의 기업이 되었는가?처음 연구를 시작하면서 잭 웰치 회장의 부임 이후 GE는 어떻게 급변하는 환경에서 대처하여 세계 제 1의 기업이 되었는가?라는 문제를 전제하고, 잭 웰치 회장의 20년간의 혁신을 구조조정 / 워크아웃 / 6-시그마 세 단계로 나누어

  • [인성교육][인성지도][인성][교육]인성교육(인성지도)의 배경, 인성교육(인성지도)의 필요성, 인성교육(인성지도)의 방향, 인성교육(인성지도)관련 교훈자료 사례1 ~ 인성교육(인성지도)관련 교훈자료 사례6 분석
  • 하는 방관자적인 태도를 버리고 ‘바로 나에게 닥친 문제이다’, ‘나는 이 상황에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지’라는 자세로 적극적으로 문제해결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은 매일 듣는 선생님의 목소리보다는 친구의 목소리나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가 담긴 녹음자료나 영상 자료들이 제시될 때 흥미를 가지고 더욱 왕성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일례로 초등학교의 경우, 적절한 그림으로 구성된 자료를 제시하면서 교사의 잘 준비된 구연을 곁들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