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안모자 성장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영 안 모 자
2009. 10. 26
Contents
Prologue
1. About 영안
2. 성장과정
3. Epilogue
Prologue
선정동기 Motive of Selection
또 하나의 패션 아이템
세계시장 점유율 40% (모자분야)
글로벌 기업에도 불구 국내 인지도 부족
1. About 영안
About 영안
회사현황 Company Status
영안모자
- 백성학
대표자
전세계 시장 40%
북미시장 70%
연매출 2억 5천만불
자본금 5억
시장성
스칼라 - 미국 100대 브랜드
대표브랜드
전세계 31개지점
모자, 지게차, 버스
호텔 및 목장, 복지
핸드폰사업등 총6개
사업
About 영안
해외지점 Global Networks
자료: www.youngan.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기업의 성공 사례 분석
  • 성장을 거듭했다. 현재 수출비중은 일본 60~70%, 미국 30~ 40%이다. 은성사의 성장비결은 고급소재 개발과 디자인에 있다.6. 영안모자“세계 60억 인구에 영안의 모자를 씌운다“ 모자 하나로 세계를 휩쓸고 있는 영 안모자의 경영 모토다. 국내보다는 외국에서 더 알아주는 기업, 세계 60억 인구를 대상으로 마케팅을 벌이는 기업. 영안모자는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거론할 때 우리나라가 내놓을 수 있는 대표 적인 중소기업 중 하나이다. 1백% 모자만

  • [아동복지론] 이혼가정의 아동
  • 성장 부 83.6모 76.9학교선생님의 편견 부 35.8모 35.9정상가족당연시하는 사회문화 부 70.1모 67.8자녀의 이성에 대한 부정적 가치관 부 61.2모 65그런 편자녀양육비부담 중산층 82.4저소득층 93.2자녀문제의논상대없음 중산층 60저소득층 65.8자녀의 부모역할보지못하고 성장 중산층 72.1저소득층 82.4학교선생님의 편견 중산층 35.2저소득층 36.5정상가족당연시하는 사회문화 중산층 66.7저소득층 69.4자녀의 이성에 대한 부정적 가치관 중산층 63.6저소

  • [중소기업][기업][기술개발][마케팅]중소기업의 특징, 중소기업의 역할, 중소기업의 기준, 중소기업의 성장단계,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중소기업의 마케팅, 중소기업의 생산 전략, 중소기업 관련 제언 분석
  • 과정에 경영자의 전략적 역할이 증대될수록 기업의 경제적 성과가 제고되며, 또한 불확실한 생산환경하에서는 생산시스템의 유연성이 강조되어야 함이 지적되고 있다.2. 생산전략의 의미經營戰略은 기업의 장기적인 목적이나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하여 행동대안을 선택하고 이러한 목적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을 분배하는 것으로 정의 된다. 이러한 전략은 조직의 의사결정수준에 따라 企業戰略(corporate strategy), 事業戰略(business st

  • [국제투자,국제경영] 쓰리쎄븐의 해외진출 전략
  • 성장과정 및 연혁이외, 2003. 2. 7 협회중개시장(KOSDAQ) 등록 승인8.13 중국 현지 공장 설립(문등 칠칠칠 금속제품유한공사) 2005. 5.30 크레아젠(주) 인수3.주요 경영진 및 조직▲ 주요 경영진, 조직도4.사업현황1) 영업개요손톱깎이 및 매니큐어 셋트 관련 시장은 손발톱 미용에 대한 관심과 여행용품등 개인용품에 대한 사용이 생활화되어 있는 문화적 특성을 보유한 선진국 시장(미국, 유럽 등)에서 활성화되어 왔으며, 국내 시장은 1990년대 후반부터 기

  • [국제경영론] 대우 실패사례
  • 성장의 한계를 보여주면서 ‘실패한 경영인’으로 전락하고 만 것이다.2년전 대우그룹 해체와 함께 워크아웃에 들어갔던 대우자동차 등 12개 전(前) 대우계열사들은 지금은남남이 돼 제 살 길을 찾고 있다. 그 가운데는 대우중공업과 (주)대우처럼 회사 분할을 통해 회생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회사가 있는 반면 대우자동차처럼 매각이 난항을 겪는 곳도 적지 않았다. 대우의 붕괴 과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은 대마불사의 허망함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