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모니터링 토크쇼 모니터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토크쇼 모니터링
1
2
3
4
CONTENTS
1 토크 쇼란?
2. 프로그램 소개
2-1. SBS 힐링 캠프
2-2. KBS2 안녕하세요
2-3. KBS1 행복발전소
2-4. MBC 베란다 쇼
3. 기술적 측면
4. 총평
1. 토크 쇼란?
1. 토크 쇼란?
1
CONTENTS
토크 쇼란?
한 사람 또는 여러 사람이 토크 쇼 진행자가 제안하는 다양한 화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텔레비전이나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보통, 프로그램 해당 회 차에서 다루어지는 어떤 화제에 관련해 학식이 풍부하거나 견문이 넓은 여러 명이 특별 출연하기도 하며, 한 명의 특별 출연자가 자신의 일이나 전문 분야에 대해 진행자와 이야기하는 경우도 있다.
2. 프로그램 소개
2
2. 프로그램 소개
CONTENTS
SBS 힐링 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분류 : 예능
관람가 : 15세 이상
시작 일시 : 2011.07.18~
편성 : 월요일 오후 11:20~
연출 : 조문주
출연진 : 이경규, 한혜진, 김제동
시청률 : 5.9% (2013.05.13 닐슨 코리아 제공)

2
2. 프로그램 소개
CONTENTS
KBS1 대한민국 행복 발전소
분류 : 시사 / 교양
관람가 : 전체관람가
시작 일시 : 2013.04.10~
편성 : 수요일 오후 07:30~
제작진 : CP- 최성일
PD- 이병용 오준성 김자영
임종윤 김형석
출연진 : 이윤석, 최원정
시청률 : 7.9% (2013.05.11 닐슨 코리아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티김 쇼 모니터링
  • 쇼를 보여주면서 추억을 다시 되새기면서 대중에게 알려줄 수 있다.보리밭, 라일락와인,도레미송,물레방아 도는데 등 그 시대에 유명했던 음악들을 대중들에게 알려줄 수 있다. 1967년에 무대에는 문이 열린다던가 무대가 이동한다 하면 그것들은 모두 사람들의 힘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7. 진행자와 출연자 선정의 적절7. 진행자와 출연자 선정의 적절장점 : 특별방송이었고 출연자가 패티김쇼를 보지 못했던 세대에 태어났기 때문에 TBC

  • 패 티김 쇼 모니터링
  • 쇼를 보여주면서 추억을 다시 되새기면서 대중에게 알려줄 수 있다.보리밭, 라일락와인,도레미송,물레방아 도는데 등 그 시대에 유명했던 음악들을 대중들에게 알려줄 수 있다. 1967년에 무대에는 문이 열린다던가 무대가 이동한다 하면 그것들은 모두 사람들의 힘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7. 진행자와 출연자 선정의 적절7. 진행자와 출연자 선정의 적절장점 : 특별방송이었고 출연자가 패티김쇼를 보지 못했던 세대에 태어났기 때문에 TBC

  • 인터넷방송 아프리카 TV의 현황,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방송으로 방송의 동시성과 전송의 쌍방성을 같이 포함하고 있다.방송과 전송의 성격을 모두 가진 아프리카TV에서는 저작권료를 지불하지 않은 방송, 즉 스포츠,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등을 방송국의 허가 없이 개인 BJ들이 방송한다. 물론 모니터링과 신고를 통해 단속되고 있다고는 하지만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고, 야간이나 휴일에는 거의 무방비 상태나 다름없다. 방송국에 저작권이 있는 방송물을 아무런 저작권료의 지불 없이 개인 BJ들이 사

  • [모니터링]연예가중계 모니터링 사례, 서세원쇼 모니터링 사례, 한밤의TV연예 모니터링 사례, 느낌표 모니터링 사례, 일요일일요일밤에 모니터링 사례, 기분전환수요일 모니터링 사례, 왕꽃선녀님 모니터링 사례
  • 모니터링 사례Ⅵ. 일요일일요일밤에 모니터링 사례Ⅶ. 기분전환수요일 모니터링 사례Ⅷ. 왕꽃선녀님 모니터링 사례참고문헌Ⅰ. 개요일상의 생활로 자리 잡은 텔레비전 시청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텔레비전의 쇼나 연속극 또는 토크쇼 등을 백안시하면서, 그것들의 내용이 저속하다거나 속물적이라고 또는 깊이가 없이 공허하다고 비난한다. 더 나아가 텔레비전을 공영화하거나 강력히 규제하여 교양 프로그램과 뉴스, 스포츠 중계 정도만을 방송

  • [노동경제] 홈쇼핑시장의 전망과 쇼호스트직업의 전망
  • 쇼핑은 차별화를 위해 ‘쇼핑호스트’란 신조어를 만들어 사용했다. 그리하여 ‘쇼호스트’와 ‘쇼핑호스트’는 같은 직업을 지칭하는 용어로 혼용되게 되었다. 5개 TV홈쇼핑 업체 중 LG 홈쇼핑과 농수산 TV에선 ‘쇼핑호스트’를 사용하고 CJ 홈쇼핑, 우리 홈쇼핑, 현대 홈쇼핑에서는 ‘쇼호스트’라는 호칭을 사용하고 있다. 쇼호스트는 95년 케이블 TV개국과 함께 등장한 신종 방송 전문직이다. 일찍부터 TV홈쇼핑이 발달한 미국의 경우 탤런트나 토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