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카피론 강릉 선교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강릉 선교장
선교장 소개
선교장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조선시대 사대부의 상류주택이다. 세종대왕의 형인 효령대군의 11대손인 이내번에 의해 처음 지어져 무려 10대에 이르도록 나날이 발전되어 증축 되면서 오늘날에 이르렀다.
99칸의 전형적인 상류층의 한옥으로서 1965년 국가지정 중요 민속자료 제 5호로 지정되어 개인소유의 국가 문화재로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의 유형 문화재로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을뿐 아니라 강릉문화를 대표하며 경포 호수권의 중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에 전통문화 시범도시인 강릉시의 문화 관광 자원으로서 부각되었다.
광고기획의도
거대하고 아름다운 선교장의 모습과
선교장의 역사와 가치에 대해
더더욱 널리 알리고자함
목적
-선교장은 국내 한옥 중에서도 원형이 가장 잘 유지된 집이라 국내 최대의 살림집 면모 그대로 이므로 300년전 선조들의 생생한 삶의 모습을 직접 느껴볼 수 있게 함
-문화재에 대한 관심을 높이도록 함
-우리 전통 가옥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내국인·외국인들에게 널리 알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여성을 대상으로하는 여성마케팅분석
  • 론여성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전략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목표부여와 이에 대한 평가가 필요하다. 마케팅 추진 부서는 섭외대상 주요 VIP 여성의 섭외정도와 관련자금 유치정도에 의해 평가하고 수신증가 캠페인 때 여성고객 리테일 지점은 여성마케팅 목표를 부여하고 여성 고객 수 증가율, 여성단체 등에서 추진하는 관련 행사 참여실적, 여직원의 여성관련단체 가입실적, 여성전용상품 실적 등의 평가요소를 가지고 여성고객 리테일 지점을

  • [경영/경제] 비타500마케팅 성공전략
  • 카피와 광고 내용을 채택하였다. 그리고 이는 큰 성공을 거두어 98년 이후 젊은 층에서의 박카스 소비가 2배 이상으로 증가하는 성공적인 결과를 낳았다.특히 98년 이후 젊은 층을 공략하는 광고를 선보이면서 함께 시작된 이벤트인 박카스 국토대장정은 행사주최만으로도 큰 홍보효과를 거두며 박카스가 추구하려는 건강한 이미지의 표현에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행사의 공동주최 및 후원사인 조선일보, 스포츠조선, MBC는 물론이고 그 밖의

  • [마케팅] 대한항공의 내부/외부 마케팅 전략 및 아시아나 항공 비교 분석
  • 론본인의 생각으로는 우리나라 항고사는 지난 1948년 대한민국 항고사로 출발해 오늘에 이르기까지 이제 겨우반세기를 넘기고 있다. 하지만 오늘날과 같은 성장을 한 것은 국가가 운영하던 항공사를 현재의 ㈜대한항공으로 민영화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다. 69년 민영화 당시만 해도 동남아 11개국 항공사 중 꼴찌였던 항공사를 대한항공이 불과 30년만에 세계 270여개 항공사 중 여객 14위, 화물 2위 의 대열에 올려놓을 정도로 많은 성장을 이뤄냈던

  • [관광홍보론] 강원도 관광홍보전략
  • 강릉국제관광민속제 홍보물과 축제의 핵심내용, 2004년 강원도 방문의 해 주요사업 및 영동권 이남 관광지 모델코스 등을 영,일,중국어로 번역, 관광상품화 협조 서한문과 함께 해외 여행업체 등 관광 유관인사 등에게 우편 발송한다.또한 도는 도내 독특한 관광자원인 사찰 및 태권도 수련체험, 원주국제타투 등 주요 관광정보 및 자료를 추가로 DM 발송할 계획이다. Ⅲ. 결론 - 개선점 1) 홍보물 - 관광공사 편찬제작팀 성필상 과장님의 말씀에, 지자

  • [서비스마케팅]대한항공 마케팅전략
  • 론 에너지 절감을 통한 환경 친화적 개념을 감안한 시설 또한 최첨단으로 명실공히 하드소프트 웨어 양 측면을 충족시키고 있다.일반석의 더운 음식(Hot Meal)이나 제빵류는 김포 센터에서 대량 생산, 매일 인천센터로 수송하고 인천 센터는 일부 일등석과 프레스티지석 기내식과 특별식, 추가 음식, 대부분의 찬음식(Cold Meal)과 후식류의 직접 생산과 모든 기내식의 세팅 업무를 수행함과 동시에 기용품 등을 함께 탑재 및 하기하는 운영센터로서의 기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