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실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회복지실천 마케팅
1. 네트워크는 다른 조에서 따로 발표해,ㅎ “사회복지실천 마케팅” 요렇게,~ㅎ
2. 학번 추가 ~ 박달라 200700708 / 오혜인 200700702
I. 사회복지실천마케팅의 이론적 이해
1. 마케팅의 개념
2. 마케팅의 특성
3. 사회복지마케팅의 특성
II. 사회복지실천마케팅의 실제
1. 태화복지재단
2. 사회복지공동모금회
3. 용인시장애인종합복지관
III. 사회복지실천마케팅의 전망과 과제
목차를 전체적으로 다시 짰음 해,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이론적 이해
1. 마케팅의 개념
2. 마케팅의 특성
3.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특성
II.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실제
1. 태화복지재단
2. 사랑의 열매
3. 용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거 paper 자료 줄께, 잠만><ㅋ)
III.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과제
Ⅰ.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이론적 이해
1. 마케팅의 개념
제품과 가치를 창조하여 다른 사람과 교환함으로써
그들의 욕구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인과 집단이 원하는 것을 획득하는 과정
마케팅 이란?
I.
1.
로마자, 아라비아 숫자,,, 서식 달아주세욤~
욕구충족을 위해 체계적인
프로그램 속에서 명확하게 나타남
가치의 자발적인
교환을 추구
표적시장을
대상으로 해야한다
목적은 효과적인 시장의 공략을 통해
조직의 생존과 건강한유지를 돕는 것
마케팅의 특성
Ⅰ.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이론적 이해
2. 마케팅의 특성
분석 ,계획,집행, 조정을 포함하는 체계적인 과정
욕구충족을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 속에서 명확하게 나타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적인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원칙
  • 성공적인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원칙목차성공적인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원칙I. 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존중II. 초점을 창조하고 유지하기III. 불가능에 대한 도전IV. 삶을 위한 학습* 참고문헌성공적인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의 원칙성공적인 사회복지실천 마케팅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이용 중심 경영의 원칙을 준수하는 것이 효과적이다.서비스 이용자 중심경영의 원칙은 다음의 4가지로 설명할 수 있다(Rapp & Poertiner, 1992).I. 서비스 이

  • 사회복지실천 현장의 개념과 현장에 관한 이해의 중요성, 사회복지실천 현장의 분류기준을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에서의 사회복지사의 역할과 사회복지실천의 과제에 대해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현장의 분류1/ 관심문제2/ 대상3/ 지식, 가치, 기술4/ 서비스체계III. 사회복지실천현장에 관한 이해와 필요성1. 클라이언트 이해에 대한 도움2. 개입 계획에 도움3. 현장 간 교류와 연계에 도움IV. 사회복지현장에 따른 사회복지사의 활동1. 사회복지기관에서의 활동1/ 기관에 대한 이해와 효율적인 기관 운영2/ 업무 관리와 대처기술3/ 마케팅 전략과 프로그램 개발4/ 지역사회기관 및 지역사회와의 협조연계2. 사회복지전담공무원

  • [사회복지] 의료사회복지의 역할과 의료사회복지사의 활동
  • 의료사회복지의 역할과 의료사회복지사의 활동Ⅰ. 서 론의료사회복지실천영역에서는 체계이론과 생태체계적 관점에서 볼 때, 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로 나눌 수가 있는데, 미시체계는 환자, 가족체계, 집단으로 중간체계는 병원체계, 지역사회로 거시체계는 환경, 외적 체계(제도)로 나누어 볼 수 있다. 여기서는 의료사회복지실천영역 중 지역사회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중간 수준의 의료사회복지사의 개입 내용을 살펴보고자 하였다. 의료사

  • [사회복지마케팅] Perlman(펄만)이 제시한 사회복지실천의 구성요소(4P)를 구체적 예시를 들어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마케팅 Perlman(펄만)이 제시한 사회복지실천의 구성요소(4P)를 구체적 예시를 들어 서술하시오목차사회복지마케팅 Perlman(펄만)이 제시한 사회복지실천의 구성요소(4P)를 구체적 예시를 들어 서술하시오I. 마케팅 개념의 핵심 요소II. 마케팅 믹스(4P)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 참고문헌사회복지마케팅 Perlman(펄만)이 제시한 사회복지실천의 구성요소(4P)를 구체적 예시를 들어 서술하시오I. 마케팅 개념의 핵심 요소마케팅의 개념에

  • [사회복지] 사회복지와 지역사회복지 및 사회복지관의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분석
  • 복지운동의 가치지향Ⅴ. 지역사회복지의 영역 및 특성과 기능Ⅵ. 지역복지실천의 주체와 조직화 과제1. 지역사회 활동가와 지역사회 전문가2. 사회복지실무자3. 지역주민과 지역복지 이용자 4. 지역복지 실천 주체5. 지역복지 주체들의 조직화 과제Ⅶ. 사회복지사의 열악한 노동 환경1. 절대적으로 낮은 임금2. 열악한 근로조건Ⅷ. 사회복지기관의 재원확보 전략1. 재원확보 전략1) 클라이언트(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마케팅2) 정부보조금과 계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