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IXUS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anon IXUS 75
1.상황분석
주 5일제 실행 증가로 레저와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
개인 홈페이지 관리 증가
DSLR은 일반인의 휴대와 사용 불편
∴ 저렴한 가격에 사진 품질은 향상되고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이 탑재된 compact형 디지털 카메라 출시.
2. SWOT분석
Strong
세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
canon 고유의 카메라 기술
세련된 디자인과 3인치 액정
빠른 셔터속도
Treat
국내브랜드 삼성의 인지도 증가
휴대폰 카메라의 기능 향상
인물사진에 약하다는 인식
Weakness
지겨운 디자인이란 인식
좋지 않은 그립감
Opportunity
주5일제 시행업체 증가
개인 홈페이지 관리 인구증가
사무용품 canon의 사업 유망
디카시장의 성장(05년도의 15%
성장한 1억570만대)
3. STP분석
시장 세분화
- 쉬는 날을 이용하여 여행을 자주 다니면서 그곳에서의 일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집단.
일상생활을 블로그, 미니홈페이지를 통해 남들에게 보여지는 것이 자연스러운 집단.
간편하면서 고품질의 사진을 원하는 집단.
Targeting : 평상시 사진 찍는 것이 일상적인 습관으로 굳어진 20대 초반~30대 초반인 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갤럭시 3 광고분석
  • GALAXY ⅢDesigned for humansGALAXY ⅢINDEX상황분석1234GALAXY ⅢGALAXY Ⅲ광고변천광고분석결 론경영 가치상황분석 창조적인 리더, 인류사회의 번영에 기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진정한 글로벌 No.1 기업VISION 2020“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01삼성전자 경영가치상황분석02GALAXY S세상이 만만해진다 SUPER SMARTGALAXY S2How to live smart2010.62011.42011.10GALAXY NOTEPhone? Tablet? It’s Note!GALAXY S3Designed for humanGALAXY NOTE2크리에이티브는, S펜 끝에서Be

  • 광고론 광고분석
  • 광고론제품의 원천적 특성을 이용한 위상정립 광고 이 광고는 한국 화장품광고입니다.이 화장품이 대한민국 대표 청정지역, 제주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주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유기농 제품입니다 .“피부들 위한 청정자연의 맑고 건강한섬. ‘유기농섬’”는 광고 카피를 통해서 다른 화장품와 원재료를 차별화하고, 당근, 감자, 유근파 등의 원천적 특성을 강조한 위상정립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분석교재의 지식에 따라서 표

  • [광고텍스트] tv광고 분석
  • 보 고 서< 1. KTF-DRAMA 이영애편 분석2. LG홈쇼핑 광고 분석3. 현대자동차 티뷰론 광고 분석 >KTF-DRAMA 이영애편1. 머리말광고는 커뮤니케이션이다. 송신자인 광고주가 수신자인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이며 동시에 광고는 설득 커뮤니케이션이다. 송신자가 전달하는 정보를 통하여 수신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행동을 촉구하기 때문이다. 더 나아가서 광고는 의도된 설득 커뮤니케이션이다. 수신자의 마음을

  • 국제 광고 제작 전략에 대한 분석
  • 광고를 제작하는 전략이 글로벌적인 코드만이 있을까? 그렇다면 국제광고가 그 점만 유의하면 실패하는 사례는 없을 것이다. 그러나 실패사례가 있었다. 따라서 다른 전략수립이 존재할 것이다. 4. 가설 : 국제광고를 제작함에 있어 글로벌적인 요소 외에 다른 전략코드가 존재할 것이다.5. 개념의 명확화 : 국제광고의 정의, 기능 6. 연구방법 : 사례분석연구법국제광고가 실패한 사례를 분석하여, 결론을 도출하는 방법7. 가설검증 및 결론도출 8. 응

  • 광고와커피_공익광고를 대상으로 광고사례분석 또는 광고전략수립 또는 광고창작을 하시면 됩니다 광고사례분석은 하나의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예를 들어 분석하되 관련된 광고사례를 포함시켜도 됩니다 
  • 광고와 카피공익광고를 대상으로 광고사례분석 또는 광고전략수립 또는 광고창작을 하시면 됩니다. 광고사례분석은 하나의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예를 들어 분석하되 관련된 광고사례를 포함시켜도 됩니다. 차 례1.서론2.본론1) 공익광고의 역사2) 국내외 현황분석,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3) 문제점 및 개선점3.결론4.참고문헌1. 서론광고라고 하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소비자에게 홍보하고 알리는 것을 말한다. 하지만 공익광고는 사익의 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