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지리적특징 사회문화적특징 소비자특징 소비성향 광고사례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프랑스
목차
1. 지리적 특징
2. 사회, 문화적 특징
3. 소비자 특징 / 소비 성향
4. 광고 사례
5. 광고 분석
6. 결론
지리적 특징
면적 : 54만 3965㎢
인구 : 5977만 3000명(2003)
인구밀도 : 109.9명/㎢(2003)
정식명칭 : 프랑스 공화국(French Republic)
수도 : 파리
공용어 : 프랑스어
국토의 모양은 6각형, 3면은 바다, 3면은 산지
동쪽은 이탈리아·스위스·독일, 북동쪽은 룩셈부르크·벨기에와 접하고, 북서쪽은 영국해협을 건너 영국과 마주하며, 서쪽은 대서양, 남쪽은 지중해와 에스파냐로 이어짐
사회, 문화적 특징
1. 국민 성향 및 사회적 특징
프랑스인들은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고도 분명하게 밝히기를 좋아한다
양시론을 매우 싫어한다
상대의 약점을 풍자하는 재치
(에스프리, esprit)
철학적이고, 위트가 넘치고, 성에 개방적이다
사회 보장제도, 최저 임금제, 휴가 제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국 패션산업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조사 분석
  • 적 시스템: 정부의 유형: 안정성, 정치적 동맹경제체제의 분류통화의 단위: 달러 및 원황와의 교환비율GDPPer capital income: 소득수준에 따른 계층인프라 자원: 통신체계: 유형, 이용가능성교통 및 운송 체계: 유형, 이용가능성주된 수출품과 수입품: 유행경향, 무역제한미국, 한국, 중국시장과의 섬유 패션관련분야의 무역현황 및 관련법규 마켓체계 및 유통경로유통업체: 미국의 도매업, 소매업유통체계의 특징 및 트렌드소비자 성향 및 구매습관

  • [국제경영] 자라 ZARA의 핵심 성공요인
  • 적으로 찰나적인 습성을 가짐(5) 다문화성 : 세계화로 인해 전 세계 사람들은 보편적인 생활을 누리며 문화간다양한 융화가 일어난다. 지역적으로 특수한 문화를 지키기 위한 민속주의 역시 공존한다.2000년대 이후 정보기술의 발달과 경제적 구조의 변화, 경제환경의 속도전 및 다문화 문화의 세계적 경향으로 인해 소비의 사회 / 문화적 경향이 이처럼 상당히 바뀌었다.3c Analysis1) Customer : 의류업체들의 매출성장세는 글로벌 경제위기로 인해 그 성장

  • 태평양 마케팅전략
  • 특징2. 한방 화장품 시장분석3. 시장 수익성 분석(1) 진입장벽 (2) 잠재진입자 (3) 대체재의 위협 (4) 공급자의 교섭력 (5) 구매자의 교섭력 4. 원가구조 5. 유통시스템(1) 방문판매(2) 백화점6. 핵심성공요인(1) 브랜드 관리 (2) 성분과 품질 (3) 디자인 (4) 가격정책 (5) 광고전략1) 광고의 차별화2) 입소문 마케팅3) 방문판매4) 프로모션 외부환경분석1. 당시 시장 상황2. 태평양의 상황3. 사회ㆍ문화적 상황4. 소비의양면성5. 2004년 화장품산업 전

  • [경영학, 국제경영론]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 목 차 -1. 주제 선정동기2. 기업 소개3. 초코파이의 해외진출 현황과 과정4. 환경분석 정치적 법적환경문화적 환경경제적 환경 현지국의 고려해야 할 상황5. 마케팅 전략① 브랜드 네임② 무료시식회③ 쓰레기 마케팅④ 문화 마케팅6. 마케팅전략 분석 ① ② 7. 중국시장의 경쟁기업8. 오리온의 실패와 극복9. 앞으로의 전망- 참고 문헌과 참고 싸이트 -1. 주제 선정동기우리나라에서 세대가 변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