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미디어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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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전통 미디어 광고
이론적
설명
교재
요약
진부한
주제
전통 미디어 광고의 새로운 방향
창의적
아이디어
주제 선정
목차


전통 미디어 광고의
종류와 개념
광고의 융합

생각해볼 문제
PART

전통 미디어 광고의
종류와 개념
방송 - TV
방송 - 라디오
인쇄
옥외

PART

특성.1
방송 - TV 광고 / 라디오 광고
광범위성
다수의 시청자에게 동시간에 노출 가능
선택성
시간대에 따른 광고 노출자 세분화
시청자의 특성에 따른 메시지 전달
즉시성
완전한 이미지,형태 등으로 제품 소개 가능
창의성
기술적 제약이 거의 없기 때문에 독창성과 상상력의 반영이 쉬움
th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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