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대학연합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천안아산 대학연합 축제’
목 차
1. 축제 개요
2. 홍보 방법
3. 축 제 의 성 공 요 인
4. 축제로써 천안,아산 지역의 강점
5. 프로그램 내용
6. 상세 프로그램
7. 축제 후 파급효과
8. 시민과 학생들의 만족도
1.축 제 개 요
- 일시 : 20@@년 6월 16일(목) ~ 18일(토)
장소 : 호서대 아산캠퍼스 자주광장 및
천안역전 명동거리
- 참여인원 : 천안아산 대학생 및
지역시민 누구나
참여학교 : 호서대, 선문대, 천안대,
순천향대, 단국대, 나사렛대, 백석대, 상명대,
남서울대, 연암 축산대, 천안공대 등
- 주제 : 함께하는 시민 대학문화 만들기
부제 : 우리는 하나
we are the one!!
2.홍보 방법
차별화된 현수막 및 포스터 부착
각 학교별 거리 퍼레이드
지역 신문 및 방송 홍보
벼룩시장 및 자선바자회
학교 연극과 학생들의 게릴라 공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미파슨스 경영분석
  • 천안공장, BAT, 삼성코닝 심천공장 * 교육/문화국립과학관, MBC 기적의 도서관, 중국 상해 한국인 학교, 삼성생명 휴먼센터, 단성사 * 종교시설 : 태안성당, 광현교회 교육관, 광림교회 * 리모델링 : 극동빌딩, 서울 하얏트호텔, 부산 하얏트호텔 * SOC/인프라 : 부산신항만, 아산 탕정 테크노 콤플렉스 2. 경력제 3장. 한미파슨스만의 인사시스템 = GWPGWP (Great Workplace)란 구성원이 서로 신뢰하고, 회사 및 업무에 대한 강한 자부심을 가짐과 동시에 즐겁고

  • (지역사회복지론) 충남 천안 ‘복지세상을 열어 가는 시민모임’ 분석 보고서
  • 천안지역 상담창구 역할③ 정신질환자 요양시설인 구생원의 비리문제 해결을 위한 시설운영위원회를 구성하고 그 활동을 주도④ 다양한 사회복지 관련 모임의 조직, 육성과 지원 활동⇒ 천안 ․ 아산지역 발달장애아 부모모임,천안노인복지협의회, 충남고용실업대책본부, 걷고 싶은 천안만들기 시민연대, 천안의정평가단을 구성하고 있는 5개의 지역시민단체 등3 . 강점 및 특징▶ 강점 : 지역사회의 많은 단체, 기관과의 연계를 잘 이루어 나가

  • [사회체육] 사회체육 주관 기관의 형태에 따른 분류
  • 대학교 출판부 (2007) 현대체육 스포츠 대계 제 12권국민체육진흥공단(2008) 지역 스포츠클럽 정착을 위한 환경정비 방안, 체육과학연구원김광휘, 정승호 (2004) 상업용 스포츠 시설의 이용실태분석, 서울대학교 석사 논문김사엽(2004) 스포츠 시설 관리 운영론, 서울, 21세기 교육사김성국(2006) 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한 생활체육 행정조직의 역할 및 발전방안연구, 세종 학술정보원 학위 논문실김우철(2004) 스포츠센터 시설기획과 경영론, 서울, 학사원김

  • [여가학개론] 북한의 이해와 북한관광
  • 대학- 김일성 주석의 혁명사상과 근대 과학이론을 체득한 민족간부의 양성설립 당시에는 7개 학부, 24개 학과현재 3개 단과대학, 14개 학부에 50여개의 학과입학조건소속 학교장의 추천과 조선 노동당의 추천이 필수출신성분, 정치조직생활본고사 합격북한의 킬러 플레이스평양예술단 공연 관람북한의 3대 예술단 가운데 하나인 평양예술단의 공연관람은 북한관광의 또다른 묘미중국 순회공연에서는 가는 곳마다 만원사례를 이룰 만큼 가 대

  • [관광경영] 봉화군의 축제 브랜드 활성화 방안-봉화송이축제, 봉화은어축제 중심-
  • 봉화군의 축제 브랜드 활성화 방안❑ Content 1. 연구목적2. 봉화군 & 봉화 축제 소개3. 봉화군 축제의 현황4. 지자체 브랜드 개발 전략5. 타 지역 축제의 브랜드 활성화 및 축제 활성화 6. 봉화축제 브랜드 활성화 전략7. 결론 1. 연구목적기존에 봉화송이축제 및 은어축제 등등은 체험위주에 행사나 볼거리 위주에 행사등이 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사 진행 방식으로 많은 방문객을 유치시키기도 하였지만 봉화 특산물 판매에는 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