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업계획서 한국식 보드게임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젊고 소득이 높은 인텔리 계층이 증가함에 비해 그들의 놀이 공간은 턱없이 부족한 현실이다. 따라서 이들이 밀집한 지역을 대상으로 한국문화를 제공하는 보드 게임방은 그들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켜 줄 것이라 생각 된다.
3.시장현황과 가능성
1)인텔리들의 증가(중국 사치품소비자 절반이상은 젊은층)
!!!55%사치품구매자25-34세,56%중국인국외서사치품구매!!!
중국 사치품 소비자계층의 절반이상이 젊은층들이 차지하고있다. "중국2010년사치품시장조사"최신보고서에 따르면 국외 사치품시장의 소비자가 40세이상인것과는 달리 중국 사치품시장의 소비자중 55%가 25-34세인것으로 나타났다.일전 유명한 자문회사인 베언(?恩)회사에서 중국사치품시장에 대한 보고를 했다. 통계에 따르면 중국 국내사치품시장의 증장은 2009년하반년부터 활황세를 이루기 시작해 전년 시장규모가 684억원에 달했다고 밝혔다. 또한 금년 국내 사치품시장의 증장률은 23% 에 달할것으로 전망하고있다.이중 중국인들이 가장 즐겨사는 사치품이 화장품, 향수, 보건품으로 나타났으며 여기에 소비한 돈만 169억원인것으로 조사됐다. 버금으로 손시계인데 총 155억원 소비한것으로 통계됐다.비록 국내 사치품시장이 확장한 상태지만 금년 중국 소비자들의 사치품구매가 유럽에서 이루어진 비례가 높았다. 보고에 따르면 56%의 중국 소비자가 국외에서 사치품(례로 보석, 손시계 등)을 구매했으며 44%의 구매자들이 국내에서 구매(화장품 등)한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은 이제 빠링허우, 지우링허우 라는 세대를 지나 이제는 소강시대라는 얘기가 많이 등장하고 있다. 공자가 얘기한 노스텔지어인 대동세계에 바로 못미치는 시대인 소강시대, 어찌보면 이제 중국도 중진국 대열에 들어섬을 스스로 표현한 용어이기도 하다. 이러한 소강시대에서 가장 부각될 핵심소비계층은 외국에서 유학 을 마치고 중국으로 돌아온 젊은이들이며 역시 이들과의 비지니스를 준비해야 한다.
2)한국문화에대한 관심이 증가
중국의 문화산업 현황과 한류의 출현
2001년 중국의 문화콘텐츠산업(관광업 제외)이 전체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2.7%, 3차 산업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 [중국학] 문화대혁명 시기의 홍위병
- 학교사회복지 각각의 실천 모델에 대한 개념과 특징을 이해하고 이 중 하나의 실천 모델을 선정하여 개념과 특징을 설명하고 제시하시오.
- [A+]자기이해를 위한 나의 청소년기발달 과업의 특징(특성) 및 아동기발달의 특징(특성) 분석 보고서.구매평가 별 5개 만점
- 노인문제 사례분석 - 노년기의 자살
- [A+구매 만족] 종합심리검사 평가보고서 작성법(프로파일과 그래프사진 첨부,BGT,지능검사 K-WAIS,MMPI-2 척도 해석,로샤검사,TAT,문장완성검사 SCT 해석,HTP 검사 보고서)실제 심리평가 성인 사례 레포트 보고서
- [심리검사] 심리평가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