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들의 중국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한국의 드라마. 영화. 음반을 통한 스타들이 소위 한류의 붐을 일으키며 중국에서 한국의 이미지를 부각 시키는 데 큰 역활을 하였음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다.
중국인들은 한국의 드라마를 통하여 한국이 잘 살고, 문화적이고 동양적인 동시에 서구적이고 다이나믹하다는 긍정적인 인식을 많이 하고 있다.
이들 한류 스타들은 중국기업 및 중국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광고모델로서 넓은 대륙의 길거리에서, tv에서, 지면을 통하여 볼 수 있다.
중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대표적인 연예인은 김희선 . 안재욱이다. 가끔은 한국에서의 인기보다 더 많다고 느껴진다. 중국을 오가면 오히려 중국인들이 <찐씨샨> < 안짜이쉬> 를 아냐고 물어볼 때가 많다고 한다.
http://v.ku6.com/show/W4QY14eNlWfgmIjA.html (김희선 휴대폰 광고)
http://v.ku6.com/show/lOp1cUpiClvQJoy2.html (안재욱 휴대폰광고) 야함 방송불가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로 중국에 진출하고 최근 쓰촨성 지진에 기부금까지 낸 장나라 역시 빼놓을 수 없다.
http://play.hupo.tv/tv/1368084.html (장나라 신발 광고)
http://v.youku.com/v_show/id_XOTA3MDA=.html (장나라 휴대폰 광고)
http://v.youku.com/v_show/id_XOTA3MDA=.html (중국 네티즌들에 대한 평가)
엽기적인 그녀로 전지현의 중국에서의 인지도는 확고하다
http://js.pp.sohu.com/ppp/mv/swf200811281417/Main.swf?id=61663&type=Singleton&domain=out&skin=4&hostname=http%3A%2F%2Fvideo.baidu.com%2Fv%3Fct%3D301989888%26word%3D%25C8%25AB%25D6%25C7%25D9%2574%26db%3D0%26ty%3D0%26rn%3D20%26pn%3D40%26fbl%3D1024 (엽기적인 그녀 패러디 광고)
http://v.ku6.com/show/TrrmqHl4lSuhNMfz.html (전지현 화장품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중문화]중국문화권에 비추인 한류열풍에 대하여
  • 한류의 중요성.-우리문화에 끼치는 영향 그 가장 큰 이유는 중국 대륙에 진출한 한국 대중문화가 시장규모의 확대를 통해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결정적 영향력을 행사, 한국문화산업의 세계시장 진출의 기회를 마련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렇게만 된다면 상상한 해도 즐겁다.또한 문화상품은 우리의 의식 속에 깊숙하게 영향, 나아가 시장과 산업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기 때문에 중요하다. 일례로 한국에서 전혀 광고를 출현하지 못하

  • 사회과학 대중의 구매 욕구에 대한 인식
  • 광고를 하겠지만, 그에 비해 중소기업은 상대적으로 PPL광고를 할 기회가 없기 때문에 형평성의 의미에서 규제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참여자 4)매체가 늘어나고 콘텐츠가 다양해질수록 연예인은 더욱더 이미지 노출이 증대된다. 각종 예술과 문화가 화려한 스타들과 결부되면서 각 사회영역에서는 그들을 엮어가기 위한 물밑작업이 한창이다. PPL도 이러한 분위기 속에 조성된 새로운 홍보창구이자 대중 기만의 요소가 아닌가 생각한다. FGI 분석을

  • [한류열풍] 욘사마열풍의 경제적 효과와 발전 방향
  • 광고에 출연해 CF퀸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겨울연가’의 남녀 주인공이 한 머플러, 목걸이 등을 비롯해 드라마 달력,포스터,엽서 등 20여개 상품으로 5억원의 수입을 거두었으며 특히 최근에는 소주,김치,고추장 등 전통식품의 일본 수출량이 한류 열풍을 타고 부쩍 늘었다. 두산 산소주는 올 10월까지 369만500상자의 소추를 수출했는데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22%늘어난 수치다. 또 두산 종가집김치는 10월까지 일본에 1480만달러(약 158억원)어치를

  • 독후감 대중문화의 겉과 속 3
  • 광고하고 일기를 쓰며 자신의 생각을 쓰고 방문자수를 통해 자신의 인기를 알게 되고 싸이월드는 개인에게 아주 쉽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홈페이지를 제공함으로써 인터넷 문화를 급속도로 발전 시킨 거 같다. 이렇게 발전 시킨 점이 있다면 반대로 댓글, 악플 같은 경우는 요즘 사회적으로도 큰 문제를 일으켜서 특히 옌예인에 대한 댓글과 악플은 당사자에게 보이지 않는 큰마음의 상처를 주어서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형태로 까지 이르게 한다. 우리

  • [경영학] [경영학원론]대한항공(Korean Air)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광고물, 인천공항 등이 PPL로 자연스럽게 노출되어있다. 아시아에 한류열풍이 거세게 불면서 항공업계도 덕을 보고 있다. 대한항공은 5월 1일부터 일본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욘사마-크리스탈 상품’을 접수받아 판매하기도 하고, 인기가수 ‘비’가 중국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후원하기도 하며 한류 스타들의 홍보행사, 경매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이것은 단순한 이윤 추구가 아닌, 국내 ․ 외 기업 이미지 인식을 높게 인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