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카피와 레이아웃 광고의 카피와 레이아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카피란 인쇄 광고에서 글자로 된 글과 라디오 광고에서 멘트로 읽혀지는 말과 같이 광고 메시지 중 언어의 형태로 되어 있는 부분을 말한다.
1. 카피
-전형적 문안(straight copy) : 직설법의 문체로 작성된 문안
-응용적 문안 : 자유자재의 다양한 형식으로 표현된 문안
(1) 전형적 문안의 기본 구조
표제(headline)
부제(subhead)
본문(body copy or body text)
도입 단락 또는 제 1단락( lead-in or first paragraph)
내심 단락 또는 제 2단락( interior or second paragraph)
결미 단락 또는 제 3단락( closing or third paragraph)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제작]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에 대해서
  • 카피를 읽을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한다3) 효과적인 디자인 원칙사람들이 쉽게 기억하고 주의를 끌고, 회상을 자극시키기 위한 디자인 법칙은 균형감, 운동감, 비례감/여백미, 통일감(안정된 레이아웃), 명료성, 단순함, 강조성이 기본원칙이다.① 통일성 : 광고나 일러스트레이션이 하나의 이야기만 전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하나의 광고에 여러 가지 이야기 하려고 욕심을 내다보면 결국 어느 하나도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다. 이는 효과적인 광고가 아

  • [광고관리] 광고문안과 아트워크
  • 마케팅 관리 (광고 문안과 아트워크)과 목 명 : 마 케 팅 관 리지도교수 :전공 :학번 :발표자 : 발표일 : 2004 . 6 . 3표지광고 문안과 아트 워크크리에이티브 과정 : 아이디어 창출카피라이팅일러스트레이팅레이아웃매체 계획contents목차1크리에이티브 과정?- 독창적인 아이디어 도출Osborn의 크리에이티브 과정① 사실 발견문제 정의 : 문제 식별 및 강조준비 : 자료의 수집과 분석② 아이디어 발견아이디어 제시 : 잠정적 아이디어 도출아이

  • [인쇄매체, 인쇄매체광고, 인쇄광고, 신문광고] 인쇄매체의 개념, 종류와 인쇄매체광고(인쇄광고)의 구성요소, 특성 및 인쇄매체와 신문광고 심층 분석
  • 광고)의 구성요소, 특성 및 인쇄매체와 신문광고 심층 분석Ⅰ. 개요Ⅱ. 인쇄매체의 개념Ⅲ. 인쇄매체의 종류1. 신문매체1) 신문매체의 의의와 구성2) 신문광고의 특성2. 잡지매체1) 잡지매체의 의의와 구성2) 잡지광고의 특성Ⅳ. 인쇄매체광고(인쇄광고)의 구성요소1. 헤드라인(headline) 혹은 헤드카피(head copy) 2. 바디카피(body copy) 3. 로고타입(logo type)과 심벌마크(symbol mark) 4. 캡션(caption) 5. 보더라인(border line) 6. 레이아웃(lay out) Ⅴ. 인쇄매체광고

  • 광고기획제작4공통)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 광고매체는 광고내용을 매개하는 수단이 될 뿐만 아니라 광고내용의 일부로서 어떤 메시지를 상징하기도 한다. 즉 광고매체가 가지는 상징성 때문에 소비자는 광고의 정보를 처리할 때 광고매체의 의미도 함께 처리할 경우도 있다. 광고제작 측면의 단계는 물론 아니지만 광고제작의 마지막 완성 단계라고나 할까? 이 장에서는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기로 하자.Ⅱ. 본 론1. 인쇄광고 종류인쇄매체의 경우 카피는 바로 독자가 읽거나 훑

  • [방송대]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0k
  • 광고매체는 광고내용을 매개하는 수단이 될 뿐만 아니라 광고내용의 일부로서 어떤 메시지를 상징하기도 한다. 즉 광고매체가 가지는 상징성 때문에 소비자는 광고의 정보를 처리할 때 광고매체의 의미도 함께 처리할 경우도 있다. 광고제작 측면의 단계는 물론 아니지만 광고제작의 마지막 완성 단계라고나 할까? 이 장에서는 인쇄광고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기로 하자.Ⅱ. 본 론1. 인쇄광고 종류인쇄매체의 경우 카피는 바로 독자가 읽거나 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