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푸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블랙푸드란?
블랙 푸드란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등와 같이 검은색을 띤 자연식품으로 만든 음식을 뜻하는데 가장먼저 떠올릴 수 있는 ‘검은콩두부’나 ‘오징어 스파게티’등이다.
*왜 블랙푸드인가?
검은색 식품은 노화를 막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을 도와 뭄을 따뜻하게 하고m 몸 속 노폐물을 제거하여, 항암효과와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 등에 좋다는 결과가 속속 발표되면서 부쩍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검은색 식품이 검은 빛을 띠는 것은 안토시아닌 색소 때문이다. 꽃이나 과일, 줄기, 잎 등에 폭넓게 들어있으며 검게 보이지만 적색, 자색, 청색을 나타내는 수용성 색소 안토시아닌은 검은색 식품에 다량 함유돼 항암 항궤양 효과와 함께 인체의 산화를 더디게 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
*블랙푸드의 파워
신장기능 강화 - 빛을 흡수하면서 스스로 열성을 지니게 되는 검은색은 신장과 대 응하는 색으로 체내에 흡수되면 신장기능을 강화해 신장이 허하 지도 실하지도 않도록 하며, 기력과 정력을 활성화함으로써 인체 의 생명력 자체를 높여준다.
항산화 작용 - 항산화 작용이란 산화되는 것을 막거나 더디게 하는 작용으로 쉽게 말하면 인체가 산화하여 빨리 늙고 각종 질병에 쉽게 걸리는 것을 막는 것이다. 검은식품에 다량 함유된 안토시아닌 색소는 활성산소 (산화)를 막는다.
알칼리성 체질 변화 - 검은색 식품은 색이 짙을수록, 열에 볶을 수록 항산화 효과 를 비롯한 내장 체온 상승 효과가 높아져 혈액순환은 물론 소화흡수를 돕는다.
노폐물 제거 효과 - 음식물로흡수된 검은색은 신장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내장 작용 을 원활하게 하여 우리 몸에 불필요한 것을 몸 밖으로 내보내 는 일을 한다. 또 몸 안에 독성 물질이 퍼지지 않도록 독을 분 해해 보내는 역할을 해 장내에 좋은 세균이 활발하세 번식하 고, 동맥경화나 비만을 예방한다.
혈액순환 원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문정보학] 신문기사분석-조선 한겨레 중앙 동아 한국 국민 경향일보
  • 받아야 한다는 강경대응파와 중국과의 외교관계를 악화시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신중론도 제기되고 있는 기사로 보도되고 있다.2 다른 면으로 이동한 기사 * 한국일보의 경우 관련기사로 다른 면에 다룬 점 빼고는 다른 면으로 이동한 기사가 없다. 같은 기사의 경우 같은 지면에 실렸으며 추가 되는 경우에만 관련기사로 뒷 페이지에 실었다.4. 개인레포트-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한겨레신문- 국민일보- 경향신문- 한국일보

  • [서비스운영관리] 에버랜드 서비스전략 사례연구
  • 레포트를 마치며처음 에버랜드를 방문했을 때 나를 포함한 친구들은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하는 것을 보고 무척이나 놀랐다. 그리고 매일 수만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이용하는데도 그 많은 시설들이 안전사고 없이 일사불란하게 돌아가면서 환상과 꿈의 나라를 연출해 내는 것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에버랜드로 회사성정을 하고 서비스 활동에 대해 조사해나가면서 에버랜드의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과

  • [일본대중문화] 일본의 식문화
  • 푸드로 대표되는 수많은 음식들 중에서, 햄버거라는 식품에 대하여 조사 해 보았는데, 일본 내에 판매되고 있는 갖가지 햄버거 체인점 중, 일본의 대표적인 자국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모스버거와 프레쉬네스 버거, 그리고 전 세계적인 체인망을 형성하고 있으면서도 일본에서 일본만의 경영 방식으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맥도날드 등 세 가지 브랜드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이러한 패스트푸드들은 ‘바쁘다’라는 단어로 대변되는 현대인에게,

  • 에버랜드의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 진단
  • 레포트를 마치며처음 에버랜드를 방문했을 때 나를 포함한 친구들은 많은 사람들이 저마다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하는 것을 보고 무척이나 놀랐다. 그리고 매일 수만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여 이용하는데도 그 많은 시설들이 안전사고 없이 일사불란하게 돌아가면서 환상과 꿈의 나라를 연출해 내는 것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에버랜드로 회사성정을 하고 서비스 활동에 대해 조사해나가면서 에버랜드의 겉으로 드러나는 아름다움과

  • [마케팅] 농심 신라면의 선두 유지 전략
  • 블랙에 제재를 가하자 소비자들이 신라면 블랙을 외면했고, 이는 수익성 악화로 이어졌다고 분석하고 있다. 신라면 블랙은 신춘호 회장이 개발에서 출시까지 직접 진두지휘 한 야심작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고, 출시 직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블랙은 국민 라면 신라면의 후속 작으로 25년 만에 출시됐을 뿐 아니라,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제품 이미지로 부각시켜 라면=정크 푸드라는 이미지를 바꾸는데 성공했기 때문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