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식품업 밥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사업 : 식품업 - “밥차”
● 목차 ●
Ⅰ.서문 - 사업개요
Ⅱ. “밥차”
“밥차”를 주제로 선택한 이유
“밥차” 이름 소개
Ⅲ. “밥차”의 주요 공략지
우한도시의 특징
우한을 선택한 이유
우한의 도로망
Ⅳ. “밥차”의 운영계획
주요 공략층
운행경로
영업시간
“밥차” 메뉴
메뉴 가격
운영방침
Ⅴ. 광고 및 마케팅 전략
팜플렛 광고
전단지 광고
인터넷 광고
“밥차” 디자인
Ⅵ. 비용 & 예산
Ⅶ. 느낀점
Ⅰ.서문 - 사업개요
저희가 도시락 사업을 선택 하게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국은 현재 맞벌이부부 가정이 대다수이고, 중국도시의 경우 갈수록 가정에서의 식사가 줄어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부부가 함께 일하기 때문에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집에서 요리해먹는 경우는 드물다고 합니다.
아침식사는 간편히 죽과 두유 등으로 때우고 점심은 회사 주변에서 해결하며
저녁은 부부가 같이 외식하는 것이 보편적인 현재의 중국인들의 생활입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외국기업들의 증가로 인한 샐러리맨들의 라이프스타일변화는 합리주의와 경제적 생활 트랜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도시락 전문점 사업은 성공 가능성이 커 보이는 사업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도시락의 경우 가격대도 비교적 저렴해 샐러리맨에게
부담이 덜 하다는 메리트가 크기 때문에 도시락 사업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Ⅱ. “밥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아침식사 배달 서비스 사업계획서
  • 사업 초기에는 약 50여 팀의 배달망을 구축하고 향후 회원의 수가 일정 규모에 도달하면 유통망을 프렌차이드화 하게 되는데, 이는 각 구역의 대리점주가 우리의 굳모닝밥차의 이미지와 우리회사가 계약한 공급업체 또는 자체 공장에서만 공급을 받고, 이에 따르는 이익을 분할받도록 할 예정이다.2) 사업방식 1안 : 공급업체, 배달용역팀 계약운영 2안 : 공급업체 운영, 배달용역팀 계약운영 3안 : 공급업체, 배달용역팀 직접운영위와 같이 3가지

  • [사업계획서] 키즈 푸드 사업계획서
  • 밥차를 사용하여 간식 역시 맛과 건강을 생각한 음식을 편리하게 제공할 것이다.1-1사업개념①사업개요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가장 큰 걱정거리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아이가 먹는 음식일 것이다. 여러 소비자 고발이나, 현장 추적 등을 통해 비춰진 현재 외식업계의 상황은 꽤나 심각해보인다. 중국산 재료, 깨끗하지 못한 환경 등 이러한 현실은 부모들을 불안에 떨게 만들어왔다. 그래서 아이를 위한 깨끗한 음식을 제대로 만드는 전문점

  • [사업계획서] 오니기리 삼각김밥 사업계획서
  • 사업의 목적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삼각김밥의 품질을업그레이드 하여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삼각김밥을 만들어 판매* /15삼각천국조직 구성1.사업 소개 및 조직구성 삼각 천국매 장밥 차김혜영매장관리,조리조승은매장관리,조리이시현매장관리,조리 이혜영밥차관리,홍보 박종원밥차관리,배달※ 밥차란 삼각천국은 5평 남짓 TAKE OUT전문 매장으로 판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오전 7:00~10:00 까지 바쁜 직장인들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사업 분석가. STP 분석S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전략① 인구 통계적 세분화나이 : 10~30대 성별 : 여성 소득 : 중산층② 지리적 세분화지역 : 전주 전북대 대학로③ 심리적 세분화소비패턴의 변화로 과거에 비해 여성의 사회, 직업 참여도가 높아지며 여성의 소비가 증가 추세이다. 웰빙 열풍에 따라 식생활이 고급화 되며 고품질과 건강에 이로운 음식 을 선호하고 있다.T : Targeting, 시장표적화식품업 < 외식업 < 커피&디저트 시장P : Positioning, 위치화

  • [사업계획서] 아침매니져
  • 식품업에서 가장 필요한 청결을 항상 유지 ◉ 여러 사람들의 기호에 맞는 맞춤 서비스 제공 ◉ 바쁜 출근 시간을 위한 신속 정확한 배달 - 저희의 주 고객층이 시청 공무원이니 만큼 그 고객들을 대상으로 많은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식품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위생과 청결, 그 부분에 있어서는 항상 고객님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유지하고자 합니다.고객 개개인의 입맛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직접 입맛에 맞는 맞춤식 서비스를 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