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자전거 시나리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목 차
1. 추정손익계산서......................................... 1
2. 추정대차대조표......................................... 1
3. 예상현금흐름............................................ 2
(1) 영업현금흐름
(2) 고정자산투자비용과 순운전자본투자비용
4. 프로젝트 타당성 평가................................. 2
(1)순현재가치법(NPV)
(2)내부수익률법(IRR)
(3)수익성지수법(PI)
(4)회계적 평균이익률법(ARR)
(5)회수기간법
5. 자본예산결정방법...................................... 3
(1) 시나리오분석
(2) 민감도 분석
● 삼천리자전거 전기자전거 개발 판매
삼천리 자전거는 새로운 전기자전거를 만들어 연간 100,000대를 대당 100만원에 판매를 할 수 있을 것 이라 예상한다. 전기자전거를 생산하는데 소요되는 비용(가변비용)은 대당 50만원이다. 이 전기자전거의 수명은 5년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이 프로젝트에 대한 할인율(자본비용)은 연 10%라고 가정한다.
생산설비를 위해 소요되는 임차료 등과 같은 고정비용은 연 50억원이다. 그리고 생산에 사용되는 기계장비의 구입비용(초기 고정자산설비투자비용)은 500억원이다. 이 기계의 수명은 5년이고 5년후 잔존가치는 없다. 그리고 이 기RP에 대한 감각상각비를 구하기 위해 회사 갑은 정액법을 사용한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순운전자본에 대한 초기 투자비용으로서 50억원이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회사 갑의 법인세율은 20%라고 가정한다.
1. 추정손익계산서
(단위 : 억원)
매출액 1000
매출원가 500
매출총이익 500
판매 및 일반관리비 50
감가상각비 100
영업이익(EBIT) 35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의식속 의식적 의사소통
  • 분석학적인 내용을 수록 가치관 자체를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 ③냄새 뭔가 썩고 있는데 부글대며 곪고 있는데 그게 뭔질 모르겠어. 갓 삐져나온 아기의 꼬리 속부터 헐떡이는 노파의 부푼 배안까지 배어들고 죄어드는 이 메슥거림 . ④혀 : . 넌 그렇게 (하하) 날 핥다가 (너 괜찮니?) 그 혓바닥 곧추세워 나를 찌르지 * 매끄럽게 내게 부끄럽게 내게 부드럽게 다가와 (속삭거리다) 내 깊은곳 핥아주기라도 할 듯 내몸을 휘감다가 (퍼덕거리다) 소리없

  • 남북한 경제협력 및 통합의 현황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A+레포트)
  • 분석1) 통일독일이 한반도 경제통합에 미치는 교훈1980년대 후반부터 동독에서 변화의 물결이 일기시작하면서 고조된 독일 통일의 가능성은 콜 수상이 제시한 단계적인 통일과는 거리가 먼 과정을 거쳤다. 당시 아무도 동독이 그렇게 급격하게 무너질 것이라는 예상을 하지 못하였기에 급작스러운 독일 통일은 준비가 미비한 것이었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준비부족 속에 나타난 동서독간의 급격한 경제 및 통화통합으로 인한 충격 효과는 북한과의

  • [경영전략] 뽀로로의 성공전략 분석
  • 분석결과 핑구의 약점은 클레이애니메이션이 가진 연출의 한계, 그리고 펭귄 얘기만을 담은 단조로움이었다. 결론은 3차원(3D) 애니메이션의 장점을 살려 자유롭게 연출하면서 친구들로는 친숙한 캐릭터를 내세우자는 것이었다. 각각의 캐릭터들이 유아들과 유사한 성격을 지니게 만들었고 이러한 캐릭터들이 각 회에 따라 주요한 스토리를 이끄는 캐릭터는 해상 스토리에 맞도록 캐릭터의 자유로운 변경을 통해 주요 주인공인 뽀로로의 시점만을 반영

  • [마케팅] 뽀로로의 마케팅과 성공요인 분석
  • 분석(1) Product뽀로로라는 단어를 네이버 오픈사전에 검색해 보면 종종걸음으로 재게 움직이는 모양을 나타내는 순 우리말이라고 나온다. 뽀로로라는 이름은 캐릭터들이 아장아장 걷는 모양새를 표현했다고 할 수 있다.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뽀로로는 3~5세 미 취학 어린이아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며 세상이 온통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숲 속 어느 마을에 모여 사는 동물 친구들이 크고 작은 소동을 벌이면서 우정의 소중함과 함께 사는 의미를 배

  • 19세기 빅토리아 왕조시대 의미 국문학
  • 자전거 Ride Away 임성운 한효주, 이영훈 한국 영화사진진 핑퐁 39667 전체 4 2,609 17,891,000 482 2,901,000 72 415,000 38 185,500 3,201 21,392,500 3,201231 케로로 더 무비:케로로 VS 케로로 천공대결전 SERGEANT KERORO THE SUPER DUPER MOVIE3:KERORO VS KEROROTHE BATTLE OF THE SKY(超劇場版ケロロ軍曹3 ケロロ 対 ケロロ 天空大決戦であります!) f^ 사토 준이치 애니메이션 일본 온미디어투니버스 온미디어 39667 전체 63 166,398 958,062,000 2,285 12,431,500 2,315 12,405,000 170,998 982,898,500 170,998232 다찌마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