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묘사 분석비 광고의개념 여성 묘사 TV광고속여성의묘사분 광고속여성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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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Contents
서론. 광고의 개념 및 여성이미지
1. 여성의 외모지상주의
2. 우아함 그리고 고급스러움
3. 모성을 자극하는 감성
4. 여성의 직업은 주부
5. 성적욕구의 대상
6. 결 론
7. 질 의 응 답
광고의 개념
1. 광고란?
불특정 다수에게 상품 또는 서비스, 특징, 편의성 등을 제시하고 설득하여 소비
자의 욕구나 필요를 자극함으로써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구매행동을 촉진시키는것
2. 광고 속 여성이미지
광고 속 여성 이미지는 크게 5가지로 살펴볼 수 있음.
① 여성의 외모지상주의 ② 우아함 그리고 고급스러움
③ 모성을 자극하는 감성 ④ 여성의 직업은 주부 ⑤ 성적욕구의 대상
* 위 이미지 순으로 광고 속 여성의 묘사를 분석하고 비평해보도록 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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