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별 교수활동의 실제 중 대소집단 활동 중 1개 활동의 단위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31 / 2019.01.31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일과별 교수활동의 실제 중 대소집단 활동 중 1개 활동의 단위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였습니다.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일과별 교수활동의 실제 중 대소집단 활동
2. 일과별 교수활동의 실제 중 대소집단 단위 활동계획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일과별 교수활동의 실제 중 대소집단 활동 중 1개 활동의 단위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시오.

Ⅰ. 서론
하루 일과 속에서 영유아의 신체적 리듬과 흥미에 따라서 다양하게 전개된다. 이때 보육교사는 활동들 간 균형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따라서 활동적?조용한 활동, 실내?실외활동, 개인?대소집단 활동, 교사선택과 영유아선택의 활동 간의 균형이 이루어져야 한다. 또한 일과별 교수활동의 실제 중 대소집단 활동에서 교사는 영유아들이 능동적인 활동과 상호작용이 일어나도록 해야 하며, 또한 교사는 영유아들의 자발적인 동기유발이 일어나도록
참고문헌
정정란 저, 보육과정, 창지사, 2018
서영숙, 서혜전, 정영희 외 5명 저, 보육과정, 공동체, 2017
김정원 저, 보육학개론, 양서원, 2018
조혜경, 구경선, 곽혜경 저, 보육교사론, 창지사, 2017
박찬옥, 최현정, 노희연 외 1명 저, 영유아교수 방법론, 양성원, 2018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아교육기관운영] 보육시설 평가인증
  • 중 소재지 변경 및 운영형태 변경의 경우 확인방문과정을 통해 인증유지 및 인증취소가 결정된다.⑧ 지자체는 확인방문 사유가 발생한 시설을 보건복지가족부(한국보육진흥원 평가인증국)에 서면으로 보고하고, 해당 보육시설은 신청서를 작성하고 관련 서류를 첨부하여 평가인증국으로 신청하여야 한다.2) 2010 보육시설 평가인증 과정 세부 안내(1) 신청(1개월)① 신청방법- 한국보육진흥원 홈페이지(www.kcpi.or.kr)접속 후 주요사업안내의 보육시설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실제의 도로 및 교통조건과 함께 어느 시간중에 차선 또는 차도의 일단면(두 방향 2차선 도로에서는 양방향)을 통과할 수 있는 차량의 최대수. 시간단위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는 보통 1시간당의 교통량으로 나타낸다.가도시화(假都市化) 시장경제에 쓰이는 가수요에서 유래된 표현으로서 경제기반이 약한 개발도상국의 급속한 도시팽창현상. 가도시화는 도시의 성장과정이 선진공업국들이 경험한 것과 같이 산업발달에 따른 농촌 노동인구의 흡인작

  • [비교정치] 중국과 쿠바 비교 연구- 양국의 개혁개방
  • 중국의 경제성장은 결코 빠른 편이 아니었다. 개혁 이전의 중국 경제가 비효율적이라는 대표적인 예로 1단위의 국민소득을 생산하기 위한 에너지 소비량이 다른 나라에 비해 훨씬 높았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이는 생산과정에서 많은 재생 불가능한 자원이 낭비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비효율성이 존재했던 근본적인 원인은 낡은 경제체제하에서 계획을 작성하는 정부관료나 그것을 실행하는 기업의 경영자와 노동자들에게 비효율성을 개선하

  • 사회과학 장애 아동 복지 사업의 현황 및 실태
  • 중에서 어떤 특수교육서비스들이 아동에게 적절한가를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사항이다. 일반적으로, 아동에게 제공되는 교육서비스는 대상아동이 보이는 일반아동과의 차이의 정도 및 성격, 학교와 지역사회에서 제공할 수 있는 자원의 정도에 따라 결정된다.통합 교육은 다양한 교육적 필요와 능력을 지닌 학생들이 함께 교육 받는 프로그램으로서 그 특징은 장애 아동과 비장애 아동이 사회적 활동이나 교수 활동에서 의미 있는 상호작용을 하

  • 한국교육사 총정리
  • 집단생활을 통한 교육- 화랑들은 제도화된 유교식 교육기관이나 교육과정에 의하여 교육받은 것이 아니라 집단생활을 통해 교육을 받았다.❹ 생활교육과정에 토대한 문무일치교육- 화랑의 교육은 구체적인 생활에 기초한 활동을 토대로 무술의 기초가 되는 활쏘기, 칼쓰기, 말타기, 창쓰기 등과 정서 도야에 필요한 시와 춤과 음악, 그리고 유교경전도 다루는 문무일치 교육이었다. 이는 생활교육과정을 중심으로 한 것으로 서양 중세의 기사도교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