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성공 취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핵심인재 유형 & 그룹 총수들의 인재상과 퇴출대상을 알고 도전하는 대기업 성공 취업전략
목차
1.21세기 경쟁력 = 핵심인재
2.대기업 총수들의 인성
3.대기업 핵심인재의 공통점
4.그룹 총수들의 인재상과 퇴출대상
5.기업이 원하는 인재상
6.기업별 인재상 특징
7.금융, 공기업, 외국계의 인재상
8.채용전형이란?
9.사풍을 알면 취업이 보인다!
10.채용 전형
11.취업전략 5단계
12.사풍을 알면 취업이 보인다
13.외국계 기업 취업 인재상
14.업종별 채용특징
15.채용기준이 까다로운 이유!!
16.여성에게 유리한 업종
17.여성 채용비율이 높은 업종과 기업
18.여성에게 유리한 취업 분야
본문내용
*21세기 경쟁력 = 핵심인재
1.인재란? =기업의 미래성장 원동력이다!
2.기업의 경쟁력 = 핵심 인재 얼마나 보유하고 있는가와 직결
3.우수인재 유치=임원 실적 반영 -> 치열한 인재 유치 전쟁

*대기업 총수들의 인성
-객관적 사고를 할 줄 알고 생산성이 높은 인물 = 이건희회장, 정몽구 회장
-카운셀러 역할을 잘 하고 감성적 리더십이 뛰어난 인물= 김수환추기경, 고정주영회장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인물=김대중전대통령, 아인슈타인
-시스템이 붕괴되도 독자적인 전투수행 능력을 갖춘 전사가 필요하다= 이우희 에스원 사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산 취업 비법서 (외국계 기업편)
  • 전략적인 취업과 직장 생활을 통해 성공적인 커리어를 만들어 가기 위해실제 경험과 실행하였던 전략을 기반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한다.6Chapter 2. 부산 외국계 기업 10 개 기업 소개부산에 대기업 못지 않은 연봉과 복지 혜택을 자랑하는 외국계 기업이 생각보다많다. 미리 좋은 외국계 기업을 파악하고 취업을 준비한다면 기회를 잡을 확률을높일 수 있을 것이다.이러한 외국계 기업에 대해 잘 알지 못하거

  • [외식산업] HMR산업과 비즈니스성공요인 및 외식산업시장 발전방향
  • 성공할 수 있는 요인은 무엇일까? 우리 나라에서 HMR의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는 까페 아모제를 벤치마킹 해보자.Ⅳ. 아모제 HMR business 성공 요인1. 메뉴 전략까페 아모제는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에서 운영하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세계 각국의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메뉴로는 멕시칸 요리와 샌드위치, 샐러드, 오믈렛 라이스가 있다. 웰빙 트랜드를 타고 그 중에서도 샐러드가 가장 주를 이

  • 신자유주의가 우리나라 취업에 미친 영향
  • 취업상황 분석2. 1인 기업 - 이동진대표의 사례분석3. 적성 탐색을 위한 대학교육 V. 취업 빙하기, 함께 살아 남기. 1. 취업 빙하기 시대.2. 사례: 사회적 기업을 통한 빙하 녹이기.3. 함께 살기 위한 대학 교육VI. 일자리와 일거리Ⅶ. 결론 Ⅰ. 서론IMF로 우리 경제에서 그동안 통용되어 오던 ‘대기업은 영원하다.’ ‘평생을 한 직장에서’, ‘은행은 망하지 않는다.’ ‘부동산이 가장 안전한 자산이’이라는 4대 신화가 깨졌다. 이관춘.『직업은 직업

  • [마케팅성공사례] `총각네야채가게 - 이영석사장` 마케팅성공사례
  • 전략은 총각네 야채가게의 성공요인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③ 가 격 ( Price )총각네 야채가게는 당도 높은 과일과, 신선한 야채 그리고 신선한 생선 등 모두 최상급의 상품만을 판매한다. 고객에게 맛의 신뢰를 주기 위해서다. 그렇기에 가격이 주변 가게보다는 높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이영석 사장은 이를 보안하기 위해서 한가지 판매 전략을 내놓았다. 총각네 야채가게에서는 생선을 제외하고는 낱개 상품을 판매하지 않는다. 어떻게 보면 이상

  • 듀오마케팅,듀오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모든 기업이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결혼정보 업체의 경우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야 경쟁에서 살아남는다.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회사에 대한 신뢰성과 기업 이미지가 중요한데 듀오는 이런 문제에서 다른 회사보다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우선 新 중매문화 창조를 브랜드 이미지로 세우는데 광고나 홍보 등의 촉진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굳히는데 성공했다. ④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의 성공듀오는 결혼정보업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