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면광고분석] 파란닷컴 광고텍스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과학기술이 발달하기 이전의 사회에서는 대부분의 의사소통이 face to face, 즉 일 대 일의 방식으로 사람들 간에 직접적으로 이루어졌다. 하지만 과학기술이 발달하고 media 라는 새로운 매체의 등장하게 되었다. 우리는 media 에 의해 일 대 일 의사소통방식이 지닌 시간적․공간적 한계를 극복할 수 있게 되었고, 다른 시간과 공간에 있는 사람과의 의사 소통도 가능해졌다. 과학기술 발달 이전의 의사소통을 대인 커뮤니케이션으로 규정한다면, media 에 의한 의사 소통은 매스 커뮤니케이션으로 규정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제 발신자와 수신자는 직접적인 일대일 의사소통이 아니라 media 를 통해 일 대 다수의 형식으로 엄청난 물량의 정보를 한꺼번에 주고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과학기술의 발달로 media에 의한 의사 소통이 중요하게 부각되면서 정보의 공유가 보편화되었고 사람들의 알 권리와 참여권이 더욱 강화되는 긍정적인 효과가 생겨났다. 그런데 정보를 다량으로 복제하고 전파할 수 있다는 특성 때문에 정반대의 부정적인 효과 또한 나타난 것이 사실이다. 매스 미디어의 일방적인 소통 구조 때문에 사고의 획일화 양상이 나타났으며 수용자의 능동성이 간과되어 정보로부터의 소외 현상이 생긴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광고 게시물을 걸러내는 자동화 시스템 ᠂ 블로그를 통해 유동층 회원을 부동층으로 전환위협(Threat)᠂ 경쟁 기업들᠂ 과열된 포털 사이트 시장ST전략᠂ 경쟁 사이트들과 차별화되는 뚜렷한 콘텐츠 유지(블로그, 지식iN, 해피빈, 오픈캐스트 등)WT전략᠂ 다양한 마케팅 시도᠂ 블로그의 이웃관계 강화를 위한 노력᠂ 경쟁 사이트들과의 중복네티즌을 네이버의 회원으로 만드는 노력 필요SWOT 분석네이버 광고전략 변천사초기중기현재concept 호

  • [미디어경제학] SK 커뮤니케이션즈 기업분석
  • 지면서 2년 이상 지난 지금까지 시장에서 맥을 못추고 있다.특단의 대책이 마련되지 않는한 1000억원 이상의 천문학적인 돈을 쏟아붓고도 사실상 시장에서 묻혀지는 형국을 피할 수 없게 될 것이란 분석이다.이날 현재 알렉사닷컴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아워게임의 중국 인터넷포털 순위는 90위 밖으로 뒤쳐져 있다. NHN이 아워게임을 서비스하고 난 뒤 후발주자로 현지 게임포털시장에 뛰어든 ‘QQ닷컴( http://www.qq.com)’이 중국 포털순위 5위까지 치고 오

  • [이비즈니스] 잡코리아 jobkorea.com 이비지니스 성공사례
  • 광고 수수료를 지불하고 사이트에 채용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다. 이러한 채용광고는 전통적으로 오프라인상의 신문에 기업광고를 게재하거나 일정 지면에 광고주가 원하는 이미지와 텍스트로 구성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 신문이나 지면을 통한 채용광고는 전통적인 광고 전략으로서 거의 모든 기업이 온라인 채용광고를 선호하기 전에 이 전통적 광고 방법을 선택한다. 4) 구매자의 교섭력온라인 구직사이트에서 구매자는 1차적으로 잡포스팅을

  • 콘덴츠 시장현황과 수익구조
  • 광고수익이 최대로 많이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다. 특히 2009년도 국내 1조5100억 원으로 예상되는 온라인 광고시장 국내의 인터넷광고 유통환경 분석보고서, 한국인터넷진흥원, 2009에서 포털의 매출 점유율은 거의 80%를 넘는다. 포털사이트네이버다음네이트회사NHN(주)(주)다음커뮤니케이션SK커뮤니케이션(주)검색광고53%47%6%노출형광고13%40%24%기타34%13%70%주요 포털사업자의 광고부문에서의 수익구조출처: 국내의 인터넷광고 유통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분석, 동향 분석, 실현 가능성 등을 파악해 사업성이 있다는 판단이 들었을 때 본격적인 기획 작업이 들어가며, 기획에서 어느 정도 윤곽이 잡혔을 경우 빠른 시간 내에 개념 정립과 사이트 구조, 서비스 개념을 정리해서 개발자들에게 넘겨줘야 개발자들이 개발 기획을 잡을 수 있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기획자는 두 부류의 사람들을 설득시키고 납득 시켜야 한다. 우선 경영자들을 설득 시켜야 한다. 기획자가 기획한 사이트를 만들거나 서비스를 했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