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한 고객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4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고객정보제공 용이
2. 예약 (Reservation)
3. 로열티 프로그램( Loyalty Programmes )
4. Feedback
5. 조사 (Research)
6. 사보 (Newsletter)
7. 고객서비스 (Customer Service)
8. 부가가치 서비스 (Value-added Service)
Ⅳ. 인터넷 마케팅의 주의점
1. 개인정보 누출을 염려
2. 장시간에 걸친 웹페이지 접속
Ⅴ. 결론
- 본문내용
-
1. 고객정보제공 용이
호텔업을 위한 전략적 정보센터가 될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호텔 고유 특성에 관한 정보 (이용 가능한 시설물, 호텔에 있는 모든 설비, 교통서비스, 매력적인 것, 여행진로 등) 제공이 쉽게 이루어진다.
2. 예약 (Reservation)
전세계 고객들이 호텔 객실을 예약할 수 있는 별도의 경로를 호텔업에 제공한다. 최근 인터넷 호텔예약에는 온라인 검색, 온라인 이용가능 확인, 온라인 예약양식, 온라인 예약정정, 온라인 취소, 실시간 처리, 프로필 제작,변경 등 대부분의 체인호텔들은 에약수단으로써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
3. 로열티 프로그램( Loyalty Programmes )
체인호텔들은 온라인으로 자신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확장시킬 수가 있는데, 잠재고객과 현재의 단골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하다.
① Club Golden Bell
연회비 250,000원에 본인은 물론 배우자 카드까지 발급되며 1년동안 쉐라톤 워커힐의 다양한 실속서비스를 최고급 품격으로 제공되어지며 해외 쉐라톤 호텔 등 편리한 연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클럽회원에게 드리는
- 참고문헌
-
월간 마케팅 1999.10
Korea Tourism News / Mar.99
www.walkerhill.co.kr
www.preferredguest.com
www.starwood.com
www.hotelrestaurant.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주제 최근 급증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회복지실천현장(지역아동센터, 장애인 시설, 노인요양원) 중 한 곳을 선정하여 설립목적, 주요 프로그램 2가지 정도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실천현장이 지니고 있는 문제점에 따른 개선방안을 주관적 측면(자신의 견해)와 객관적 측면(정책, 제도 등)에서 제시하세요
- 교육심리학_다중지능이론에 대하여 조사하고 본인이 예측하는 자신의 강점지능과 약점지능에 대하여 그 이유를 들어 기술하고 본인의 강점지능을 강화하고 약점지능을 보완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위기 개입 모델 적용 사례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공공부조인 국민기초생활보장법은 1999년 제정 이후 몇 차례 개정이 있었습니다 국민기초생활보장법의 제정 이후 개정 과정을 설명하고, 그 과정을 권리성(사회복지수급권) 측면에서 평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 노인복지-어르신인터뷰
- 장애인거주시설의 발달장애인의 자기결정권과 사회복지사의 딜레마
- 교육의 사회성에 대해 근거를 들어 제시하시오
- 지역사회복지의 대표적인 세 가지 모델을 비교 설명해보고, 사회복지실천에서 지역사회가 강조되는 이유를 자신의 견해로 제시하시오
- 지방분권화에 따라 지방 중심의 복지 재정 마련과 서비스 제공 등 책임과 역할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사회복지 책임과 역할에 있어 지방정부의 역할이 강화되는 것에 대한 찬반 의견을 제시하시오
- 개인정보보호와 인권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감염병관리에서 개인정보보호와 정보공개를 통해 방역관리를 하는 부분이 논의가 되었다 정보공개를 찬성하는지, 반대하는지를 선택하고, 사회복지자로서 이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이유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