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풋볼] 플래그풋볼의 게임 규칙, 게임 역사, 게임 방법, 전술의 이해, 플래그풋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6.21 / 2016.06.21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본문내용
뉴스포츠 : 플래그풋볼

공을 가진 선수가 허리에 매단 가늘고 긴 깃발을 빼앗기지 않으면서 상대 진영에 자신의 공을 들고 들어가는 게임
과격한 태클, 블로킹에 대비해 각종 보호 장구를 착용해야 하는 미식축구와 달리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뉴스포츠. 축구, 농구 등과 달리 게임 중 공격과 수비가 명확히 구별돼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축구] 축구 완벽정리(축구의 역사와 경기방법 및 축구의 전술과 규칙)
  • 전술을 채택하여 4-2-4가 더 한층 주류를 이루게 되었다.(2) 1-4-2-370년대 일명 카테나치오로 명명되는 지지않는 게임을 추구하여 1명의 리베로위에 4백을 둔 빗장 수비가 가장 큰 특징으로 이탈리아에서 성행했고 74년 월드컵에서 서독은 베켄바워라는 걸출한 리베로를 탄생시켰다.(3) 3-5-280년대 이 후 카테나치오와 네덜란드의 토털사커가 융합되면서 수비에 비효율적인 인원이 미드필드진으로 올라가서 상대진영에서 부터 수비를 하는 이른바 압

  • [교양축구] 축구의 역사와 규칙 및 경기 방법과 전술
  • 전술을 채택하여 4-2-4가 더 한층 주류를 이루게 되었다.(2) 1-4-2-370년대 일명 카테나치오로 명명되는 지지않는 게임을 추구하여 1명의 리베로위에 4백을 둔 빗장 수비가 가장 큰 특징으로 이탈리아에서 성행했고 74년 월드컵에서 서독은 베켄바워라는 걸출한 리베로를 탄생시켰다.(3) 3-5-280년대 이 후 카테나치오와 네덜란드의 토털사커가 융합되면서 수비에 비효율적인 인원이 미드필드진으로 올라가서 상대진영에서 부터 수비를 하는 이른바 압

  • 축구경기규칙 및 용어
  • 전술을 채택하여 4-2-4가 더 한층 주류를 이루게 되었다.(2) 1-4-2-370년대 일명 카테나치오로 명명되는 지지않는 게임을 추구하여 1명의 리베로위에 4백을 둔 빗장 수비가 가장 큰 특징으로 이탈리아에서 성행했고 74년 월드컵에서 서독은 베켄바워라는 걸출한 리베로를 탄생시켰다.(3) 3-5-280년대 이 후 카테나치오와 네덜란드의 토털사커가 융합되면서 수비에 비효율적인 인원이 미드필드진으로 올라가서 상대진영에서 부터 수비를 하는 이른바 압

  • 도요타 자동차의 미국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과 성공요인
  • 방법이다. 렉서스 LS400은 초기에 파격적으로 낮은 3만5천 달러에서 시작하였지만 6년에 걸쳐서 경쟁자들과 비슷한 5만2천 달러 수준까지 인상하였다.렉서스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침투가격전략을 택했다. 1) 잠재구매자들을 설득하기 위하여- 초기에 많은 수의 구매자들을 확보함으로써, 이들을 통하여 강력한 구전(word-of-mouth)을 창출하고 다른 구매자들의 모방행동을 유도한다. 도요타가 과연 최고급차를 만들 수 있을까하고 의심하는 잠재 고객들을

  • [경영전략] 도요타의 미국진출전략과 렉서스마케팅
  • 방법이다. 렉서스 LS400은 초기에 파격적으로 낮은 3만5천 달러에서 시작하였지만 6년에 걸쳐서 경쟁자들과 비슷한 5만2천 달러 수준까지 인상하였다.렉서스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침투가격전략을 택했다. ① 잠재구매자들을 설득하기 위하여- 초기에 많은 수의 구매자들을 확보함으로써, 이들을 통하여 강력한 구전(word-of-mouth)을 창출하고 다른 구매자들의 모방행동을 유도한다. 도요타가 과연 최고급차를 만들 수 있을까하고 의심하는 잠재 고객들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