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영어강사 직무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12.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structor
2. Job Analysis
3. Job Description

본문내용
Instructor
noun

a person who teaches something: a driving instructor

- North American a university teacher ranking below assistant professor.


Job Analysis

Job analysis is primary tool in personnel management.
In this method, a personnel manager tries to gather, synthesize and implement the information available regarding the workforce in the concern. A personnel manager has to undertake job analysis so as to put right man on right job.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영문이력서의 항목별 작성요령 및 모범 샘플 9. 영문이력서의 항목별 작성요령 및 모범 샘플②지망분야지원하는 회사의 어떤 부서와 직책에 T.O가 있는지를 미리 알아보고 자신의 전공이나 경력과 관련 있는 업무분야를 기재한다. 광고에 모집분야가 명확하게 제시된 경우에는 그 Position을 적도록 한다.③자격사항내세울만한 자격사항이나 특기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기재한다. 직무와 관련된 공인된 자격증인 경우 주관처를 밝히고 학원에서 익힌

  • [마케팅] SDA삼육외국어학원(마케팅성공사례)
  • 영어교육을 하면, 잘 읽고 해석할 수 있는 학생들은 증가했으나 실제로 회화를 할 수 있는 실전영어가 약했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면서 점차 회화의 중요성이 증대되어 외국인 강사를 통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고가 영어학원과 저가 학습지 시장이 형성되었다. 현재는 듣고 말하기 중심의 대형 고가시장과 프로그램 중심의 중저가 시장이 형성되고 있으며, 회화가 더 중요시되는 환경으로 변화하고 있는 실정이다.⑵ 삼육외국어학원 SWOT 분석내부 환

  • 원어민 교사의 효과적인 교수법과 효과 연구
  • 분석 4.1 설문 및 말하기 실험 결과 4.1.1. 설문 결과 집계 √ 총 36명중 원어민 수업 유경험자 31명. √ S학원(강남) 수강생: 20명중 18명 유경험자 90% 이상의 경험율 √ S 초등학교(강북) : 16명중 12명 원어민 수업 유경험 √ 원어민 수업 경험장소: 학원과 과외를 통한 경험 80% 이상 √ 원어민 수업시수의 평균 시간 : 255.2시간 √ 원어민 수업을 제외한 사교육 형태의 영어수업수강시수 : 평균 709.08시간 √ 영어를 시작한 나이: 평균 8.2세 (36명중 24명이 10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영어강사로 근무했습니다.지원동기 및 포부작년 어학연수를 가면서 고객의 입장에서 일본 항공을 이용했고, 직원들의 친절함과 따뜻함에 낯선 여행에 대한 두려움마저 없어졌던 기억이 납니다.그때 받았던 강렬한 인상으로 이제는 직원의 입장에서 제가 받았던 서비스 정신을 고객에게 전하고 싶습니다.일본어 공부는 아직 기초단계이지만 현재 하고 있는 영어 실력을 만족할 만큼 끌어올린 다음 입사 후에는 반드시 뒤쳐지지 않는 일어실력을 갖

  • 저렴한 업종별 자기소개서 예시
  • 영어공부 하기를 좋아하였고, 이때 쌓게된 영어에 대한 친숙함은 이후 학창시절 내내 저의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경험을 쌓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외향적인 성격으로 골목대장도 도맡아하면서, 학창 시절 다양한 활동의 초석을 마련하였습니다. 성격의 장/단점학창시절 동안 다량의 독서와 활발한 과외활동 등을 하면서 반장과 선도 위원등 열의에 찬 학교 생활을 하면서 남들보다 앞선 리더십을 가지게 되었고, 붙임성도 좋다는 주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