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슈퍼리그(CSL)와 EPL 스포츠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9.04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슈퍼리그를 외면하는 중국인들과 그에 대한 슈퍼리그의 노력
2. 왜 슈퍼리그는 외면 받는가?
3. EPL에 열광하는 중국인들
4. 중국 스포츠 시장의 잠재성
5. EPL이 시장내 더 많은 팬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 본문내용
-
슈퍼리그(CSL)는?
2004년 신설, 중국 축구 연합(Chinese Football Association; CFA)의 운영
12개의 팀으로 탄생, 현재는 16개의 팀
2-3월에 시즌 시작, 11-12월에 시즌 종료
각 팀과 2번씩 경기, 각 팀은 30경기, 총 240게임 편성
강등(China League One)과 승격 시스템
(중략)
CSL의 노력
해외 유명 감독, 선수의 영입으로 경기의 질을 향상시키고, 구단의 대외 이미지를 향상
상하이Shenhua가 첼시의 드록바를 주급27만 파운드(한화 약 4억 7,500만원), 총 연봉 1,400만 파운드(한화 약 245억원)에 영입
- 참고문헌
-
<기사>
Why China fails at football(http://www.economist.com/node/21541716)
TOWIC – The Only Way Is China(http://irishnewsreview.net/2012/06/26/towic-the-only-way-is-china/)
중국이 축구 못하는 건 거래와 타협 문화 때문” 중국 프로축구 사령탑 14년 만에 접고 귀국, 이장수 감독 인터뷰(2012년, 유광종)
<시청률>
http://www.csm.com.cn/index.php/knowledge/listKnowledge/ktid/1?
http://www.csm.com.cn/index.php/knowledge/showArticle/ktid/1/kaid/798.html
<책>
중국인의 마음을 훔치는 비즈니스 전략 13억 시장 중국에 팔아라
필립 코틀러의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예비사회복지사로서 관심을 갖고 있는 실천분야를 생각해 보시고, 자신이 해당분야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된 이유나 동기에 대해 서술하시오
- 선별적 복지와 보편적 복지 중 현재 우리나라에 필요한 복지 방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를 논리적으로 주장하시오 (사회복지개론)
- 노인복지론_우리나라 노인의 여가활동의 의미와 현황을 조사하고, 지역사회 내 노인 여가지원을 위한 기관을 찾아 홈페이지나 직접 방문을 통해 해당기관의 연혁, 비전 및 사명, 시설현황, 조직도, 사업 및 프로그램, 기관의 특성, 기관이 위치한 지역사회의 특성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작성하시오
- 딥스 독후감, 딥스감상문, 딥스를읽고 그 안에서 본 놀이치료,딥스, 놀이치료, 딥스를읽고, 딥스와놀이치료
- 신빈민법(1834년)의 구제원칙에 대해 서술하고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 현재 실시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육정책을 아는 대로 서술하고, 개선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밝히시오 현재 실시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육정책을 제시하고, 그 정책에 대해 설명한다 현재 정책의 문제점을 제시하고,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과 개선점을 설명한다
- 광고에서 지켜야 할 윤리적 측면은 무엇인지 개인의 생각
- 온라인게임 라이프스타일 유형 및 행동 패턴과 관련하여 본인의 경험을 토대
- 언어발달의 3가지 이론의 각 특징과 장단점을 비교하시오
- 영유아보육법에 있는 어린이집에 대한 특징을 설명하고 어린이집에서 발생하고 있는 아동학대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과 영유아보육법 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