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음악과 동작) 신체표현활동 기본동작 계획서, 블록을 이용한 활동 이동운동 수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7.20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성들여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본문내용
T: 어린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록을 이용한 활동을 할것이예요
C: 네~선생님~
T: 자, 여러분들 앞에 있는 블록이 보이죠? 우리 이것들을 하나씩 들어볼까?
C: 너무 무거워요 선생님~
C: 너무 가벼워요 선생님~
T: 자 우리 앞에 있는 불록들은 무겁거나 가벼운 블록이예요
T: 우리는 이 블록을 이용해서 재미있는 게임을 해보도록 할 것이예요
T: 블록위에 예쁜 모양의 스티커가 붙여 있는 블록이 있네요? 어떤 모양의 스티커가 붙여 있나요?
C: 발 모양이예요 선생님~
T: 자 그럼 발모양의 블록을 들고 있는 친구들이, 블록들을 한 줄로 다른 친구들이 밟고 지나가기 좋게 놓아 볼까요?
C: 했어요 선생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장애아통합] 통합교육을 위한 교수-학습의 적합화
  • 표현생활 : 표현-노래 부르기․유치원에서 자주 부르는 동요와 율동을 애정표현으로 수정할 수 있음음악친구야 안녕․사회생활 : 집단생활-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존 중하기 ․언어생활 : 듣기-낱말과 문장을 듣고 이해하기․표현생활 : 표현-노래부르기․노래에 따라 친구와 함께 애정 표현을 할 수 있는 활동신체 활동마술가면․건강생활 : 기본 운동능력-신체활동에 참여하기․표현생활 : 표현-동작으로 표현하기․가면의 표정을 보고 따라

  •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 기관 소개 및 실습 후기
  • 아동○ 타악 프로그램- 손에 쥘 수 있는 악기나 채를 이용하여 소리를 내는 활동○ 학령기장애아동 통합지원- 학령기 장애아동과 저소득가정 비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학습과 일상생활훈련, 사회적응훈련, 예체능 특별활동, 야외활동, 장애인식개선교육 등을 진행하는 통합그룹 프로그램② 아동&청소년○ 체력증진프로그램- 수영, 농구, 탁구, 기초체력강화 운동, 종목별 이론 교육○ 사회적응훈련- 공연관람, 화폐활용하기, 지역사회시설견학 등 지

  • 열린교육 제 정의,장점, 열린교육 구성,학습지활용, 열린교육 유형별지도,실제, 열린교육 제학습모형, 열린교육 접근방법, 열린교육 지도전략,시사점
  • 아동중심의 학습경험을 제공하는 교육적 시도이다.5. R. S. Barth(1972)아동중심의 학습활동이다.6. V. M. Howes(1974)아동, 학습 및 지식에 대하여 사고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개방성, 책임있는 자유, 신뢰성이 그 특징이다.7. L. S. Stephens(1974)변화, 새로운 idea, 교육과정, 강의 계획, 공간이용, 정직한 감정표현, 수업의 최소화, 아동의 적극적 참여, 아동이 학습주도자이다.8. D. Tennel(1975)선택적 교육활동 추구, 풍부한 학습자료 제공, 개별화 수업, 생활지도에

  • 사회복지 실습일지 19회모음집
  • 목 차Ⅰ. 실습계획서 11. 실습기관 선정배경 12. 실습방법 13. 실습계획서 24. 실습에 도움이 된 도서 3Ⅱ. 실습기관 소개 41. 기관명 42. 설립이념 43. 연 혁 44. 시설현황 55. 주요사업 56. 인력 67. 활동내용 78. 이용시설 7Ⅲ. 실습일지 81. 실습생 일정 82. 실습일지 103. 특 강 294. 과 제 375. 창의력 캠프 46Ⅳ. 종합적인 평가와 제언 67Ⅴ. 실습시간에 토론하고 싶은 사항 71Ⅵ. 사회복지과와 실습지도교수에게 건의사항 71Ⅶ. 하고 싶은 말 72※ 실습의

  • 언어지도-기말 레포트
  • 활동까지도 가능하게 하는 모든 형태의 언어학습을 의미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수업은 유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업 중의 하나이며, 유아들이 좋아하는 매체중의 하나임. 멀티미디어의 교육적 활용은 문자, 그림, 사진, 애니메이션, 음성,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보다 생생하게 학습자들이 접할 수 있고, 특히, 언어학습 상황에서는 보다 사실적인 언어사용 상황을 묘사해 낼 수 있게 함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유아언어교육의 장점① 유아를 적극적 학습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