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기저귀 갈기(기저귀 선택, 천 기저귀, 종이 기저기, 주의사항) PPT 프레젠테이션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4.2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판매자 할인 1,35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잘되어서 뿌듯하고 학점도 잘 받았습니다.
목차

1. 기저귀를 갈기 전에
2. 기저귀 선택 방법
3. 천 기저귀
4. 천 기저귀의 종류
5. 천 기저귀 가는 방법
6. 종이 기저귀
7. 종이 기저귀의 종류
8. 종이 기저귀 가는 방법
9. 기저귀 발진
10. 주의사항 & 팁
본문내용

기저귀를 갈기 전에
→ 기저귀 정리하기
기저귀 정리함을 만들면 기저귀가 젖었을 때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기저귀 가는 장소
안전하고 높지 않은 곳에 장소를 정하면 아기가 안정이 되고 편안함을 느끼며 존중 받는 것을 느끼게 할 수 있다.

기저귀 선택 방법
▶ 성별
여자와 남자는 젖는 부위가 다르므로 다르게 사용해야 한다.
현재는 성별에 따라 판매되고 있다.
천 기저귀를 사용할 경우
여아 : 중간부분이 젖기 때문에 뒤를 두껍게 채운다.
남아 : 약간 앞부분이 젖기 때문에 앞을 두껍게 채운다.

▶ 기능성
일반형, 고급형, 기능에 따라 10~20 % 차이가 난다.
고급형은 일반형에 비해 흡수력, 커버력, 벨트에서 기능이 차이가 난다.

▶체중
겉 표지에 월령과 체중이 표시되어 있다.
브랜드 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용해보고 아이에게 가장 편한 것으로 선택한다.
참고문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유아교수방법론 A형] 영아를 위한 환경 구성에 대해 설명하고 연령과 기관을 임의로 선정하여 한 교실의 환경을 구성해보시오
  • 기저귀 가는 곳, 화장실 등)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또한 환경을 미리 구비하여 놓기보다는 영유아와 함께 구성해 감으로써 교수․학습의 질을 높일 수 있다. 이영애, 이금구(2018) 영유아교수방법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조성일, 장선철(2012) 유아교육기관 운영관리, 동문사이영자, 신동주(2011) 유아교육기관 운영관리, 창지사강문희 외(2011) 유아교육기관 운영관리, 박지사원중연(2009) 영유아 교육기관

  • 영․유아 발달과정과 돌보기의 이해
  • 천천히 닫히는 것인지를 확인하고 환기구멍이 있는지를 확인한다. ◦ 긴 줄이 달린 물건(고무젓꼭지, 전화기, 목걸이 등)을 가지고 놀지 못하게 한다.◦ 커튼이나 블라인드의 줄은 아이가 손대지 못하도록 높게 묶어 둔다.◦ 빨래줄이 아이가 닿지 않도록 설치되어 있다.◦ 계단이나 침대의 난간대 사이가 2 3/8 인치 이하이다.◦ 침대틀과 메트리스의 사이가 손가락 두개가 들어가지 않을 정도인지를 확인한다. 4) 화상, 감전, 화재의 위험◦ 우유병

  • LG생건강,기업분석,마케팅사례분석,전략적제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요약될 수 있다. 현재 에 이어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은 과거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떨어졌던 저가 상품은 국내시장에서 철수시키는 대신, 고급 브랜드를 질적으로 향상시켜 리뉴얼시킴으로서 브랜드 고급화에 집중했다. 즉, 프레스티지 브랜드는 더욱 고급화하고, 메스 브랜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하여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 시키는 동시에 한방 부분 개발에 초점을 맞춤

  • [다국적기업론] LG생활건강의 해외 진출 전략
  •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요약될 수 있다. 현재 에 이어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은 과거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떨어졌던 저가 상품은 국내시장에서 철수시키는 대신, 고급 브랜드를 질적으로 향상시켜 리뉴얼시킴으로서 브랜드 고급화에 집중했다. 즉, 프레스티지 브랜드는 더욱 고급화하고, 메스 브랜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하여 명품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 시키는 동시에 한방 부분 개발에 초점을 맞춤

  • [유아교육학과] 영아보육프로그램의 구성과 바람직한 운영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 기저기를 갈거나 수유, 낮잠을 재울 때, 놀이를 함께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풍부한 언어적인 표현을 해 준다. 넷째, 영아와 일대일로 얼굴을 마주보며 말하고, 영아의 반응에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한다. 다섯째, 영아에게 탐색할 수 있는 환경과 놀이감을 제공한다. 여섯째, 다양한 방법으로 영아의 놀이 참여를 유도하고, 적절한 방법으로 상호 작용을 한다. 일곱째, 영아가 한 작은 성취에도 칭찬과 격려를 해 주어 영아로 하여금 자신이 능력이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