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 스포츠 - 스키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1990년대 중반 이후부터 스키 장비에는 많은 변화가 일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그 변화의 물결은 이어지고 있다. 누구라도 쉽고 빠르게 ‘카빙 턴(Carving Turn)’을 구사할 수 있도록 새롭게 고안된 장비들이 매해 다른 모습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1. 고글
눈부신 설원에서 보안경을 반드시 써 주는 것이 좋다. 눈이 부시지 않은 날에도 스키를 탈 때는 찬바람이 눈에 계속 닫기 때문에 보안용 색안경은 꼭 필요하 다. 눈이 내리거나 풍설이 심할 때는 고글이 있어야 스키를 계속 탈 수 있다. 풍설에는 선글라스보다 고글이 효과적이며, 부상방지에도 유리하다. 따라서 초보자는 고글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에 도움이 된다.


2. 바인딩
바인딩은 스키와 부츠를 연결시키는 역할과 스키어의 안정성과 직결되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바인딩의 구조는 앞 바인딩과 뒷 바인딩 그리고 스토퍼로 이루어졌다. 바인딩을 선택 할 시는 스키의 실력과 즐기는 타입, 몸무게, 자신이 신는 부츠의 아웃 쉘의 길이를 종합하여 바인딩의 DIN(Deutsch Industrial Norms) Scale 즉 안정치수를 설정해야 한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1. 대전광역시 체육회 홈페이지
2. 대한스키협회 홈페이지자료
3. 실전 스키레슨, 일본스키교사협회, 신정현역, 삼호미디어, 2007.
4. 스키 100% 즐기기, 김동환, 가림M&B, 2003.
5. 아이러브 스키, 권대근, 송영주, 이형일, 선문대출판부, 2006.
6. 크로스컨트리 스키, 강찬금, 대한미디어, 20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 해양관광 활성화와 제주도 해저관광
  • 레져나 관광의 목적으로 수중에 접근하기란 쉬운일이 아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해서 해양은 더욱 신비스 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접근성을 보다 높일 수 있는 방법의 연구가 세계적으로 활발히 진행되어 미국, 일본 등에서 수중전 망시설의 개발에 대한 성과들을 얻기 시작했다. 이와 같은 기술적인 성과와 아울러 기존의 것들과는 차별되는 관광이나 레 져에 대한 필요성의 증가는 복잡한 현대를 살아가는 도시인들의 취향에 부합되는 해양과

  • 스웨덴 노인들의 생존강화 삶을 위한 일
  • 레져활동데이터는 근로 활동의 수준이 질문 “당신의 일반적인 활동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따라 반응하는 17개의 행동리스트를 작성하였다. 대답의 의견에 대한 코드화를하여 1=아니다 2=가끔 3=항상 등으로 합리적 활동항목의 수준으로 분류하여 작성하였다.우리는 적어도 10%의 일하는 근로자들의 활동에 대하여 고찰하고 나머지 90%은 비근로자였다. 10개의 활동항목을 분류하여 테이블 1처럼 표준화하였다. 이 아이템은 재분석을 통하여 신뢰성

  • 중국문화의 이해-중국의 여가생활
  •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23일 중국 자동차업체연석회의 등에 따르면 중국에서 올해 1∼4월 팔린 SUV는 36만5710대로 전년 동기(16만6280대) 대비 120%나 늘었다. 이는 중국 내 전체 자동차 판매 증가율(64.8%)의 2배 수준이다.중국에서 SUV 판매가 급증하는 것은 경제성장을 바탕으로 여가생활과 개성을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업체마다 경쟁적으로 신차를 출시해 수요를 자극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출처: 파

  • [e-business- 마케팅기업분석] 스쿠버다이빙 전문쇼핑몰 `다이버스몰` 경영분석
  • 대해서 알고 계십니까 ? ( ) ① 예 ② 아니요6-1 (①에 답하신 경우),만약, 알고 계신다면 어떻게 알게 되셨습니까 ? ( ) ① 레져.스포츠 박람회를 통해 ② 인터넷 광고를 통해 ③ 친구 또는 주위사람을 통해 ④ 스킨스쿠버 잡지를 통해 7. 귀하께서는 스쿠버장비 구입에 1년에 얼마를 사용하시고 계십니까 ? ① 100만원 미만 ② 100-200만원 ③ 200만원-300만원 ④ 300만원-500만원 ⑤ 500만원이상 8. 스킨스쿠버 장비를 오프라인에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 [마케팅] 레져산업 `휘닉스파크`스키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 스키장 개장 등으로 올해의 경우 사상 최대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그리고 스키장들의 매출상황을 최근 몇년간의 자료를 봤을 때 계속 늘어나는 추세에 있고, 수익성도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스키장 자체 내에서도 경쟁이 치열해 짐에 따라 다채로운 방안을 구사하고 있었고, 마케팅 활동에 투자하는 비용도 올해의 경우 매우 확대된 것으로 보였다.그리고 겨울철 대표 스포츠로서 스키가 급부상함에 따라 스키사업이 점차 확대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