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0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Ⅴ. FCFE를 이용한 주식의 가치평가

FCFE 모형은 부채상환을 포함한 재무적 부담, 자본적 지출, 그리고 추가운전자본을 공제한 후의 잔여현금흐름인 주주잉여현금흐름을 전제로 한 모형이다. 따라서 주주의 유일한 현금흐름을 전제로 하는 배당금 할인 모형과는 차이를 가지게 된다.
FCFE 모형은 3가지 종류가 있다. 안정성장률로 성장하는 기업의 가치 측정에 적합한 안정성장 모형과 초기에는 빠르게 성장하다가 그 이후 안정성장률로 성장하는 기업의 가치를 측정하는 2단계 FCFE 평가모형, 마지막으로 3단계의 성장기, 즉 고속성장률의 초기단계, 성장률이 낮아지는 전환기, 성장률이 안정화되는 안정기를 거칠 것으로 기대되는 기업의 가치 평가를 위한 3단계 FCFE 모형(E모형이라고도 함)으로 분류된다.
우리는 LG화학의 가치를 분석함에 있어서 2단계 FCFE 모형을 적용하기로 한다.
먼저 2단계 FCFE의 계산하는 방법을 계략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주식가치는 고속성장기간의 매년 FCFE를 할인한 현재가치와 고속성장기말에 추정한 주가의 현재가치를 더해서 구한다.
이를 식으로 나타내면 주식가치 = FCFE의 현재가치 + 고속성장기말 주가의 현재가치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삼성생명 기업분석(A+레포트)★★★★★
  • A partner for Life삼성생명 기업분석고객과의 밀월관계Contents기업 소개기업 분석새로운 전략 제안결론 및 시사점ⅠⅡⅢⅣReferenceⅤⅠ. 기업 소개1957년 동방생명으로 출범. 1963년 삼성에 편입한 후 1989년 삼성생명보험으로 개명2005년 기준 자산규모 약 100조원의 국내 최대의 보험사로 성장사업분야는 크게 보험, 대출, 수익증권 부문삼성생명의 공유가치인 고객섬김과 정도 경영은 타협할 수 없는 경영의 대원칙으로서, 삼성생명은 이를 통해

  • (A+ 레포트) 현대중공업 기업분석 및 경영분석(2008~2013F)
  • (A+ 레포트) 현대중공업 기업분석 및 경영분석 (2008~2013F)I. 서론 2II. 본론 21. 기업 소개 2(1) 기업 연역 2(2) 회사 개요 5(3) 주요 사업 현황 61) 주요 제품별 매출(‘10년) 62) 사업부별 매출 비중(11년 1분기) 73) 사업부별 영업이익 기여도 (11년 1분기) 74) 사업 구조 85) 플랜트 부문 수주 Pool 92. 기업 구조 10(1) 지배구조 10(2) 종속회사와 지분법이익 대상 관계기업 현황(IFRS 기준) 113. 주요 사업 동향 13(1) 조선사별 Capa. 대비 수주 달성율 13(2) LNG선 발주량

  • [기업분석]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 PPT A+
  • ShinsegaeIntroductionINDEXINDEX유통산업의 환경분석신세계 기업분석- 고객안심프리미엄서비스고객편의시설S W O T 분석MerchanDiging물류시스템신 POS 시스템신 배송시스템INDEX유통산업의 환경분석마켓파워 이동의 가시화롯데, 현대, 신세계 등으로 크게 3분화기업들의 사업다각화 전략 추진신개념 소매 업태와 할인점의 급부상INDEX기업분석 - 고객안심서비스 약속 安心사전 연락 없이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면 상품권으로 2만원 보상구

  • 한샘 기업분석 레포트
  • 주거 환경 부문 세계 최강 기업인텔리전트 키친 한샘 기업분석목차1. 기업분석2. 재무분석3. 산업분석기업분석재무분석산업분석창립: 1970년 9월임직원수: 1,696명매출액: 1조 69억원자본금: 235억원(2013년 12월 기준 )1970년도부터 우리나라 주거 환경 변화를 주도해 온 한샘은부엌, 침실, 거실, 욕실 등 주택의 각 공간에 가구와 기기, 소품, 패브릭 등을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이다.주요 사업 및 제품기업 소개부엌/인테리어 가구-침대

  • GS25 기업분석 레포트
  • GS 25목차1. 기업소개- 기업개요- 경영실적2. 기업 환경분석- 대내외 환경분석a. 3C분석b. SWOT분석3. 나아갈 방향 제안1.기업소개설립일 : 1971. 02CEO : 허승조지점 수 : 7,416 (2013.5월 현재)본사위치 :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 6가 10번지 GS강서타워그 린 : 대지의 환경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오렌지 : 태양의 에너지와 열정블 루 : 하늘과 바다, 투명함과 창의성을 상징5. 심볼에너지 사업의 역동성과 유통서비스 사업의 성장과 활력을 상징. 불타는 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