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 명품 소비 실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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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명품이란?
2. 한국인의 명품 소비실태
3. 명품에 대한 인식
-가격
4. 명품소비심리
- 의류,가방, 쥬얼리 등 ~ 메이커 커피
5. 과도한 명품 소비에 의한 폐해
6. 끊이지 않는 명품소비의 유혹
- 매체의 영향
- 언론의 영향
- 마케팅 수단으로의 영향
- 한국소비자의 특수성
7. 결론

본문내용
1. 명품 이란??

뛰어나거나 이름난 물건. 미국이나 중국, 일본에서는 고가제품, 잘 알려진 브랜드, 수입브랜드라는 뜻.


오로지 우리나라에서만 ‘고급 수입 브랜드’가 ‘명품브랜드’ 라는 의미로 사용되고 있음.
다른 나라와는 다르게 우리나라에는
명품에 대한 잘못된 정의가 퍼져있다.


2. 한국의 명품 소비 실태
글로벌 시장에서의 명품 매출 증가량에 비해 확연히 증가한 한국명품시장의 매출
몇 년 사이 엄청나게 증가한

명품 주얼리 시장의 시장점유율과 매장 수


몇 년 사이 엄청나게 증가한
명품 주얼리 시장의 시장점유율과 매장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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